반응형

 
반응형
 

 큰대포 안으로집어넣은 다음각도와 파워 조절을 통해 멀리 날려 버리고 있습니다. 무서운 방법으로 날리기 게임을 하고 있는 주인공꼭 한번멀리날아가고싶은 마음에 이처럼터무니없는행동을 보이고있는 것같아요. 이번 거북이날리기 게임은 세상에서 가장 느린 이동속도를 보이고 있는 주인공 꼭 한번 남들보다 빠르고 또한 하늘 멀리 꼭 한번 날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만이 들고 있는데 이시간부터 열심히 거북이가 원하는 데로 소원성취를 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복구)

https://www.youtube.com/watch?v=mSEdsuvl5SI 

 
반응형
 

 

 

 새총은 총 3번을 유저들께서 마우스를 컨트롤하여 명중을 시켜 주어야 합니다. 공격을 당한 거북이는 순간 고통스러워 하지만 추락하던 주인공이 살짝 위로 올라갑니다.

불쌍하게 항상 끝마무리는 이렇게 땅바닥으로 떨어져 어마어마한 공격을 입고나 또는 장애물이나 괴물 꽃에 잡혀 먹으면서 미션을 종료하고 있지만 계속해서 살아 나 멀리 날리기를 쉬지 않고 진행하게 됩니다.

이시간부터 속시원히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날리기 게임을 진행하여 보세요. 가

현재 땅으로 떨어지는데 이런 경우 신속하게 새총을 날려 공중으로 뛰어오르게 해야만 조금이라도 멀리 날아가면서 기록을 세워야 합니다.

땅바닥으로 하염없이 떨어지는데 이대로 그냥 놓아두면 큰 보상은 받기 어려울 것 같으나 하필 새총도 3개 모두 사용한 상태라서 아무래도 이번 날리기는 좋지 안은 성과를 이룰 수밖에는 없을 것 같아 보이네요.

이렇게 땅끝으로 떨어 질 때 마우스로 공격을 가하면 위로 살짝 뛰어 올라가면서 더욱 높은 포인트를 얻을 수가 있으세요.

공중을 비행 중 날아가면서 주위에 있는 아이템을 얻을수 있도록 하시면 보다  새총을 정확하게 사용하면서 등장하는 템들을 최대한 먹을 수 있도록 하세요.

게임으로는 상당히 많은 날리기 장르들이 대다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아마도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면 업그레이드를 한 단계식 이루어 나갈 때마다 점점 더 멀리 날아갈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겠죠.

이렇게 낮과 밤이 없이 계속해서 임무를 수행하는 불쌍한 주인공 얼마나 날아보고 싶었는 면 이렇게 힘든 길을 선택하였을까 하는 생각이 들고 있는 만큼이나 여러분께서는 환상적인 컨트롤을 보여 주어 가고자 하는 곳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대포에서 나와 비행 중 가속도가 줄어들면서 떨어 질 때 새총을 이용하여 공격을 하면 조금 더 멀리 날아갈 수 있게 됩니다.

보다 멀리 날리기를 원하신다면 업그레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해야 날아온 만큼 점수를 계산하여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많은 미션을 플레이하면서 많은 포인트로 가장 높은 단계의 수치의 업그레이드를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