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최근 들어플래시 게임으로무식함을 보여주는 아빠와 아들 엄청난 힘을 지니고 있어 그냥 바라만 보아도보통 사람보다는10배 이상 힘이 강력할것인 만큼단단한 근육을 가진 캐릭터이죠.

아빠와나 군인편 조작법 컨트롤 ASD 와 방향키

 


신 나게 적들을 물리치면서 여러가지 튼튼한 기갑 장비들을 타고 다니면서 쉽게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게임으로 캐릭터를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각 스테이지에 준비되어 있는 모든 적들을 말끔히 물리쳐야 깃 밧을 쉽게 차지할 수 있어요.

현재 아빠와나 군인편에서 아들이 탱크를 탑승한 채로 이동하고 있는데 왼만 해서는 쉽게 적들의 공격에 쉽게 파괴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공중에서 공격하는 헬리콥터만큼은 조심해서 피해 줘야지 안전하게 해당 목표부분까지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곳이 적군의 본부로 노란색으로 된 깃발이 보이는데 이곳을 점령하게 되면 노란색 깃발이 핑크색으로 변해 버리게 됩니다. 여러분께서는 이런한 방식으로 임무를 지속하면서 모든 지역을 점령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핼리 곱어가 나타나면 상당히 까다로운 공격을 펼쳐 보이고 있는데 대응 사격보다는 우선 긴급하게 도망치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되고 있는데 폭탄을 계속해서 투하하고 있는 만큼이나 건물이나 동굴 쪽으로 피신을 하는 것이 제일 좋아요.

사용자께서 헬리곱터을 탑승하여 운전을 한다면 그야말로 무적에 가까운 모습을 지니게 되어 있는데 절대 적들이 쉽게 공격을 할 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좁은 길이나 동굴 같은 곳은 몸채가 큰 헬기가 들어갈 수 없으니 다시 내려서 이동을 해야겠죠.

아빠와나 군인편 게임하기의 공중에는 헬기가 공격해 오고 지상에서는 적 보병들이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전혀 필할 곳도 없을 때에는 그냥 앞으로 신속하게 돌려 해나가면서 주위의 장애물이라 생각되는 것들을 모두지 제거해 주시면서 앞만 보다 달려 주세요.

미션이 시작되면서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빠른 시간 안에 모든 임무를 마무리하게 되면 더욱 높은 수치의 보상이 주어지고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기왕 게임 하는 거 좋은 점수를 보상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폭탄이 떨어졌으니 어서 앞쪽으로 피해 줘야 해죠. 강력한 폭발과 함께 캐릭터가 사라 질수 있는데 공중에서 헬기가 포탄을 떨어뜨릴 때에는 반드시 이유 없이 다른 곳으로 잠시 이동을 해주시는 것이 살아 남을 수 있는 길이랍니다.

계속해서 앞으로만 이동을 하면서 다양한 방식으로 이루어진 장애물도 설치되어 있는데 어의 없이 해당 장애물이나 덫에 걸려 죽는 일은 없도록 신 하세요.

주인공은 다른 적들과는 달리 화력이 매우 강한 물방을 폭탄을 사용하고 있어 그 어떤 기갑 장비도 간단히 파괴할 만큼 무서운 위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절대 공중 유닛들은 사정거리에 들어 오지 않고 있어 쉽게 제거해 나갈 수 없습니다.

이런 하필 헬기도 아닌 일반 보병에게 공격당해 죽어 버리고 말았군요. 그래도 다시 리 플레이하여 열심히 이어서 진행할 수가 있는데 크게 실망하지 마시고 차분한 마음으로 다시 시작한다는 생각을 지니고 열심히 플레이해주세요.

물방울 대포를 무한으로 사격을 하시면서 주위에 있는 탈것 들을 탑승하여 적군들을 보다 손쉽게잡아낼 수도 있게 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아빠 시리즈를 즐겨 해온 유지들이라면 아주 손쉽게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고 있네요.

모든 적군 지역에 있는 깃발들을 모조리 점령해주세요. 길을 가다가 아무 이유 없이 시비를 걸며 깡패처럼 사람들을 많이 때리곤 하였는데 이번에는 군인 버전으로 아들이 군대에 들어가 치열한 전투를 아빠와나 군인편게임으로 각 적군기지에 놓여 있는 깃발을 차지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