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Battleship War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넓은 바다에서 전략적으로 진행되는배탈쉽배 부수기게임으로 아군 배를 이용하여 적군 배를 모두 무수기만 하면 간단히클리어하는플레이 게임을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해적들을 물리치기 위해 아군 배와 무기를 직접선택해요전투에 참가시킬 수가있습니다.

특히 지금 이 게임에서는 해적들이 어디에 있는지 위치가옂혀보지 더않고 있는데 감을 이용하여 사격을 펼쳐 야만 합니다.

여러 개의바둑판 모양 새겨진 곳에는 적들이 숨어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최초 원하는 지점아무 곳이나선택하여 사격을할 수있도록 해주시고 이번 지역으로 포탄을발사할 때타격이 가해 지고 있는지 자세히 확인을 해야만만 다음공격할 때효과적인 전투를 벌여나갈 수가있는데 이 시간부터 열심히 최선을 다해플레이 할 수있도록 해 주세요.

배 부수기게임battleship the beginning 컨트롤 마우스


바다 한가운데서 이렇게 다양한 배들이 모여 서로 공격을 행하면서 무한 대포를 발사하여 화려한 전투를 보여주고 있어요.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여러분께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일정한 돈을 지불하시고 아군 이 사용할 무기와 배를 구해야 합니다.

바로 전투 현장을 진입하게 되었답니다. 아군의 진영은 상당히 자세히 보이고 있지만 저렇게 적군의 위 치른 보이지 않고 있어서 원활한 사격을 펼쳐 보일 수는 없지만 어느 정도 머릿속으로 예측을 하면서 배 부수기게임 플레이하면 적지 않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이런 아쉽게도 아군 배가 파괴되어 버리고 있어요. 이렇게 되면 아군의 배가 적들보다 한척 줄어들어 보다 더 불리한 조건을 가지고 플레이 되는데 보다 더 힘들어지 모습을 가지고 이번 스테이지를 잘 마무리해야 한 합니다.

해적들은 여러분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 모두 바라보고 있는데 어느 쪽으로 이동을 하여도 정확한 공격을 보이고 있는데 열심히 집중하면서 사격을 이루어 주세요. 한번 공격을 하면서 타격이 느껴진다면 이번 지역으로 집중적으로 포격을 해야 한답니다.

제한 시간이 주어지는데 공격권이 주어지면 망설임 없이 신속하게 대포를 발사해야만 아쉽게 공격권을 날려 버리지 않도록 주의를 가지면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

이제 슬슬 전투가 마무리되어 가고 있는 것 같은데 생각보다 아군의 전함들이 많이 파괴되었지만 적들은 한 대가 더 파괴되는데 아직까지는 아군이 우세하다고 볼 수 있지만 하지만 전투는 알마든지역전이 될 수 있는데 미션을 끝나는 시점까지 좀 심해 주세요.

이렇게 해적선을 계속해서 파괴하면서 이번에 느 마직막으로 숨어서 공격하는 배를 찾아 주어야 하는데 뜯다로 되지 않은 것을 보수가 없는데 한쪽부터 천천히 공략하면 이번 스테이지를 무사히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 가게 된 답니다.

아군 배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도구들을 마음껏 구입해야 원활한 공격과 기동력을 갖추게 됩니다. 비록 배 부수기게임많은 돈을 지불하고 구입할 수가 있지만 돈은 마음껏 벌어 오고 있습니다.

아군 진형에서는 배들이 서로 뭉쳐 있지 않게 떨어뜨려 놓아 줘야 범위 공격에 맞아 다수의 배들이 타격이 입는 곳은 적대 막아 주어야 보다 좋은 성적을 만들어 갈 수가 있는데 꾸준히 열심히 진행하면서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하세요.

붉은 불기둥이 생성되어 활활 타오르고 있군요. 이런 방식으로 해적선을 찾아 정확하게 공격을 해준다면 매우 간단하게 이번 스테이지를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 할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초반에 포기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 주세요.

전략을 잘 펼쳐 주어야만 좋은 효과를 얻을 수가 있는 만큼이나 각 유저들께서는 최초 공격을 이룰 때 발사되는 위치를 유심히 지켜보시면서 파괴가 일어나지 않으면 바로 다른 지역으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배 부수기게임하기를컨트롤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