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다른 멀리 날리기와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 되며요. 대포 안으로 들어간 주인공을 보다 멀리 날아갈 수 있도록 각도 조절을 해주면됩니다. 사람멀리날리기게임은 파워 조절을 넉넉히 해주어 보다 높이 날아갈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비행 중 코인들을 최대한 획득하는 것이 나중에 업그레이드에 큰 도움이 됩니다. 꾸준하게 날리기 게임을 진행하시며 너 많은 돈을 모아주어야 주인공의 능력치를 조금식 올려 나가면서 더욱 멀리 날아갈 수 있게 됩니다.

올려야 할 기능들이 많이 주어지는 만큼이나 여러분께서는 많은 미션 플레이를 통하여 보다 많은 돈을 모아가면서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복구)

https://www.youtube.com/watch?v=2I6jBrdJyqk 

 
반응형
 

 

바로 이 아저씨가 이번 게임의 주인공으로 엉뚱하게 대포 안으로 들어가 이처럼 위험 찬한한 행동을 보여주는데 괴짜 인건 분명할 것 같아요. 약간 슈퍼 마리오와 이미지가 비슷하다는 느낌을 주고 있는 캐릭터인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면 이렇게 이동해온 거리를 나타내 주고 있으며 주위에 있는 다양한 코인과 보석들을 먹어야합니다.

이상하게 매우 고통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는 주인공 멀리 날아가고 싶었지만 안타깝게 바로 코앞에서 떨어져 버리고 말아 버리는 우리의 주인공 하지만 무나 반복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 다시 도전을 하여 보다 멀리 날아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번에는 제대로 된 각도와 파워를 지니고 힘껏날아오르면서 이렇게 안정적인 모습으로 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처럼 코인도 매우 수월하게 획득해 나갈수가 있게되니 이번에는 좋은 기록을 세울 것만 같아요.

모든 비행을 끝마치고 지상으로 착륙을 시도하는 아저씨 매우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을 보니까 이먼 날리기는 만족해 하는 것 같다는 생각되는데 여러분께서는 열심히 주인공을 컨트롤해줄 수 있도록 노력 해보세요.

신 나게공중이를날아가면서 이처럼 코인이나 값비싼 보석을 먹게 되면 달러를 획득할 수가있는데 신중한 컨틀로을 보여주면서 되도록 많은 돈을 먹어 나가줘야 미션을 완료하신 다음 상점에서 업그레이드를 많이 할 수 있어요.

그냥 보기만 해도 좋은 머니들 세상에 누가 돈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겠어요. 그렇다면 보이는 대로 부담 갖지 마시고먹을 수있는 대로 모두 획득해 나가주시면서 오랜 시간 동안단 일초라도 더 비행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지금에야 아직 아이템을 하나도 갖추고 있지 않아멀리 날아가진 못하지만 나중에 많은 돈을 투자하여 부스터가 달린 장치를 구입하여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 지금보다는 몇 배는 멀리 읻오을할 수 있게 됩니다.

각 날리기가 종료되면 현재까지 날아온 걸리 와 그리고 공중에 떠있던 시간 마지막으로 비행 중 획득한 코인들을 토대로 총 토털을 내 점수를 받을 수 있는데 여러분껫는 이 세 가지를 모두 총족 시킬 수 있도록 신경 써 줘야 합니다.

슬슬 속도가 줄어들면서 비행이 끝나간다는 것을 누구나 느낄 수 있는데 내려갈 때에도 다양한 코인들을 단 하나라도 획득할 수 있도록 열심히 컨트롤하면서5달러라도 더 벌어들일 수있도록 신속하게 업그레이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지상으로 민소매내려올 때에는 가장 조심히 해야 할 것은 바로 사람을 마구 잡아먹는 식인 꽃을 제일 조심해야 합니다. 바로 근처까지 가버린다면 인정사정없이 한 입에꿀꺽하고 잡아 삼켜 버리는데 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