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SUPER STACKER 2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이번 초등학생 게임 초등학생 게임은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 가지 나이에 상관없이 플레이할 수 있어요,.

균형 잡기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당야 한 도형들을 마우스 클릭을 통해 하나식 없애 주면서 막대 중심이 지탱하게 만들어 주는 아주 간단하면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붉은색으로 되어 있는 도형들을 모두 없애 주고 중심만 잘 잡아 내면 클리어하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게 문제들을 풀수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가면서는 약간의 순발력 있는 컨트롤을 보여야만미션을 완료하는 곳도 간간이 등장하는데 상황을 봐가면서 제일 알맞은 것부터 플레이해보세요.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여러 개의 조각들이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고 있어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막대기가 한족으로 기울어져 떨어 지거나 또는 블록들이 낭떠러지로 떨어지지 않게만 간단히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첫 번째 판으로 양쪽에 육각형이 배치되는데 왼쪽 또는 오른쪽 원하는 방향을 클릭을 하여 없애 주고 많이 기울어지기 전에 순간적으로 만대 쪽도 사라 지게 만들어 주세요.

두 번째 레벨로서 이번에도 첫판과 똑같은 방식으로 왼쪽 하나 오른쪽 하나 순서대로 없애야지 한족 먼저 두 개의 도형을 사라지게 하면 임무는 백 퍼센트 실패하고 말아 버리니 특별히 주의하면서 진행하여 주세요.

3 레벨인데 이상하게 일 단계 레벨보다 더욱 간단하게 클리어 되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보너스 판이 주어지는데 초반에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 없이 천천히 진행하시면 높은 레벨 가지 갈 수 있을 거예요.

반드시 어떤 맵이나 도형이 바닥에 깔려 있는 막대 모양을 벗어나 버리면 임무를 실패하게 돼있는데 여러분께서는 특별히 이점을 유념하면서 머릿속으로 곰곰이 생각을 통해 하나씩 마우스로 클릭해주세요.

상당히 간단하면서도 애매한 미션들이 등장하는데 생각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집중을 해도 마음껏 쉽고 신속하게 각 문제의 해답 안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에는 하나가 아닌 두 개의 막대기를 사용하여 중심을 이루고 있는데 중앙에 별 모양이 너무 위태롭게 서있습니다. 조금만 잘못 움직여도 별이 땅바닥으로 떨어져 완료할 수 없을 것만 같아요.

무게 중심을 제대로 이루기 위해서는 각 도형의 크기 또한 잘 비교하면서 자리를 배치해야지 이번 그림처럼 이런 방식으로 중심을 할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이 약간 필요한 게임이랍니다.

대부분 이러한 식으로 모든 미션이 완성되는데 유저들께서는 항상 제거해야 할 모양들을 위 헤서부터 천천히 없애 버리면서 떨어지지만 않게 해야 합니다.

이건 원 15 레벨인데 너무 간단하네요. 맨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는 양옆을 번 갈아 가면서 하나식 제거를 하면 힘들지 않게 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야말로 쉬워 보이면서도 조금은 난이도가 들어가 있는 모습으로  레벨에서는 적어도 한두 번을 실패할 확률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저께서는 이번 판에서만큼은 많은 생각을 통해서 스테이지를 완료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