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제목과 마찬가지로그대로 머리가 큰 캐릭터가 등장하여 팽팽한 축구 시합을 통해 상대 방보다 많은 골을 넣어야 하는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대두축구 2인용게임을 진행시에는 기본적인 슈팅이 모두머리로 사용되고 있어서 특별히 컨트롤에 있어서는 어려움 없이 플레이되고 있으며 경기도 중 등장하는 아이템을 획득하여 보다 좋은 점수를 득점하실 수 있어요.

60초 동안 경기를 진행할 수 있으나 생각보다 많은 골이 들어가고 있어 조금만 방심해도 컴퓨터에게 패배를 맞게 됩니다. 또한 공중에서 떨어지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축구공으로 명중을 시켜야만 얻을수 있는데 점프로 해서 캐릭터로는 먹어지지 않는다는 점 필수로 이해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sports heads football 조작방법

컨트롤 스페이스바와 방향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ufvyUZzlM9k 

 
반응형
 

이번 작품은 2인 플레이가 가능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 친구들과 서로 누가 더욱 컨트롤을 잘하는데 작은 내기를 해도 될 만큼 바로 옆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상당히 좋을 갖추고 있는데 유익한 게임이라 할 수 있죠.

이렇게 많은 종류의 아이템들이 준뵈되는데 반드시 아이템이라 획득하면 좋은 것이 아니라 자신이 먹고 디버프가 걸리는 템도 있는데 먹더라도 좋은 것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생각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경기가 시작되면 정확하게 하프라인으로 떨어지는 축구공을 컴퓨터보다 먼저 앞질러 매서운 공격을 머리로 해주세요. 높이 튕겨져 나가는 공이 운 좋으면 단 한방에 상대 골문으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지금 이 게임에서는 발은 그렇게 필요치 않은 것 같아요. 그냥 마구 헤딩을있는 대로 다하면서 상대 선수를 강력한 힘으로 밀어붙이면서 소중한 선취골을 득점할 수 있도록 해야 있게 됩니다.

가장 쉽고 안정감 있게플레이해보고 싶다면 반드시 여러분께서는 아이템을 적당한 타이밍에 맞게 획득해야 하는데 솔직히 언제 어디서 등장할지 모르는 것 때문에 시간은 허비하지 낳도록 해야 한답니다.

자 앞쪽으로 천천히 골을 몰고 가고 있는 선수 그냥 발 차기로 강력한 슈팅을 날리고 있네요. 과연 이번 골이 상대 골문으로 들어갈 수는 있을지 예상치 못한 일들도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데 기대하셔도 좋아요.

이런 일대 영으로 아직 한점을 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60초 동안 많게는 10점 가까이 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골문이 터지는데 기죽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 신속하게 역전의 기회를 느낄 수 있도록 마인트 컨트롤하면 공격을 해주세요.

현재 하늘에서 3가지의 아이템이 내려오고 있는데 특히 녹색으로 된 것을 먹게 되면 일정 시간 동안 발을 깁스 하 여일정 시간 동안 공격을 할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피스톤처럼 생긴 템은 이 게임에서 가장 능률적인 보습을 보여 줍니다.

현재 스코어 2대 3으로 하직 한점 차이로뒤처지고 있지만 역전의 기회는 얼마든지 할 수 있을 정도로 10초 이상이 남아 있는데 마지막 경기가 종료되는 순간 가지 포기를 하지 마시고 해 주세요.

하단에 두 명의 선수가 재미있게 경기를 치르는 동영상이 돼 있는데 한번 감상해 보세요. 너무 재미있게 축구 경기를 하고 있어 그냥 구경만 해도 다양한 재미를 안겨 주고 있습니다.

이런 이제 제한 시간이 다 되어 가는데 또 한점을 빼앗기고 말았으니 이번 경기는 아쉽게도 패배의 쓴맛을 보아야겠군요. 하지만 다음 경기에는 더욱 분발하면서 좋은 점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