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Monster Destroyer 건물 부수기 게임으로 교체함

 상대방과 똑같이 건물을 가지고 서로 공격하면 방어를 하면서 가장 먼저 상대방의 건물을 무너뜨리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는 게임으로 한 번의 공격과 또 한 번의 방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받게 되면 파괴된 부분을 일정치 원상 복구할 수 있으면 공격 스킬들은 열 가지 이상으로 준비되는데 상황에 가장 적합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캐릭터 모양과 유저들께서 사용할 대포를 마음대로 골라 줄 수가 있습니다.

각 건물 부수기 스테이지마다 공격해 오는 절들을 하나둘씩 모두 물리치면서 많은 건물들의 모두 파괴하면서 최고의 자리에 차지할 수 있도록 전력을 잘 짜내면서 방어와 공격을 해줄 수 있게 노력해 주세요.

적군과 아군이 같은 건물을 서로 공격을 하면서 방어를 하는 게임으로 이번 게임은 전략이 약간 필요한 게임으로 생각 없이 반드시 공격만 하다가는 컴퓨터를 이길 수 없어요.

대충 4번째 단계까지는 그냥 적이 공격을 하면 망치로 새로 고쳐 주시고 공격은 다른 거 다 필요 없어 강한 돌풍을 이루어 내는 회오리바람만 사용하면 광범위하게 대미지를 안겨 다 주면서 나중에는 한방에 무너 드릴 수 있습니다.

자 바로 이곳이 여러분께서 설정을 해야 하는 공간으로 캐릭터와 상대방을 공격할 대포를 마음대로 원하시는 것으로 골라 사용할 수 있으나 성능은 모두 다 똑같이 제공되는데 아무거나 선택해 주셔서 멋진 공격을 하세요.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누구나 순조롭게 초기 사용자도 진행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데 많은 미션까지 도달 가능합니다.

이렇게 똑같은 건물이 주어지는데 열심히 상대를 공략하여 건물을 파괴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최대한 신속하게 승이를 거두어야만 이보다 높은 점수를 통해 많은 보상을 받아 낼 수 있으세요.

상단에 여러 개의 아이콘들이 바로 공격 스킬로써 한 번의 방어를 한 다음 바로 공격 모드로 전환하여 상대를 강력한 화력으로 공격을 할 수 있는데 최대한 취약지점을 공격 하룻 있도록 해주세요.

현재까지는 과연 누가 승리를 차지할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둘 다 튼튼하게 건물을 만들어 놓아서 쉽게는 상대를 이기기 힘들 것이라 느껴지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면서 강력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도록 하세요.

드디어 이렇게 적군을 물리치고 간단하게 게임이 종료되고 있습니다. 비록 건물은 조금 많아 있지만 매인 주인공을 물리치게 되면 바로 미션이 끝나고 있는데 최대한 캐릭터 주위를 방어하면서 공격을 펼쳐 주세요.

가장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마구 공격을 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 가장 빈약해 보이는 부분을 골라 가면서 스킬 또한 반드시 범위 공격이 아니 단일 공격을 통해 정확하게 마우스로 조정을 통해 공격을 이루도록 하세요.

제한 시간 이 제공되는데 이번 시간 안에 적에게 공격을 해야 만 성공적으로 공격을 할 수가 있어요. 하지만 멍 때 리고 가만히 있는 다면 그냥 공격하는 턴을 양보하는데 그런 일들은 벌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앙에 보시면 게이지 같은 것이 보이고 있는데 각 건물이 위로 높이 올라갈수록 게이지 수치가 점점 올라가니 신속하게 올려서 위에 둥둥 떠있는 아이템을 상대보다 신속하게 먹고 싸워 주시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