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Guardians of the Kingdom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쉐이드즈 전쟁 디펜스 게임은 디펜스와 오펜스를 두루 갖춘 게임으로 전쟁터에서 아군과 적군이 치열한 공격전을 하면서 서로 본진을 점령해야 하는 재미있고 즐거운 게임입니다.

한 차원 확실하고 즐거운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으로 다양한 병력들을 전장으로 투입시키면서 무수히 몰리는 적군과의 짜릿한 전투를 바라보면 진행되는 방식이 지루함을 덜어 주고 있습니다.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달러가 점점 들어 오기 시작하고 있어요. 달러를 최대한 많이 모다 가면서 보다 화력이 높은 병력들과 강력한 전차 부대를 동원하여 광범위한 화력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세요.

나중에는 최고의 지원군 미사일 부대를 선택하여 지원사격을 요청받아 보다 쉽게 상대 진영으로 이동하기 수월해진답니다.

조작법

shadez the black operations 컨트롤 마우스

실제와 같은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고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간다로 설명해 드리고 싶을 정도로 한번 플레이하게 되면 강한 중독성까지 겸하는데 재미없다고 후회하는 일은 없으리라 예상되네요.

초기에는 값이 싼 보병들만을 생산하여 적진으로 보내야 하는데 한 마리씩 보내지 마시고 뭉쳐서 한꺼번에 보내 주시는 것이 좋으니 꼭 여러 명을한 번에 보내 주세요.

고급 유닛일수록 한번 달러를 주고 생산하면 약간의 쿨타임이 적용되고 있어 일정 시간이 모두 지나야 만 다시 이번 유닛을 생산하여 적진으로 공격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두 가지의 병력들만 생산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화력을 지워하는 미사일 가격이 상당히 비싸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일 번 전투 병사의 20배 가격이 주어지는데 함부로 마구 이용해서는 안 되겠죠. 그러나 업그레이드를 해주면 지금보다 훨씬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게 됩니다.

지금 이 게임에서는 반드시 업그레이드가 최우선 적으로 이루어 줘야 보다 좋은 전투력을 바탕으로 적들을 순조롭게 물리치면서 적군의 본진까지 간단하게 뚫고 지나 들어가 점령까지 행할 수 있습니다.

전차는 육지에서만큼 기동성이 가장 높은 기갑 무기로써 단단히 내구력까지 지니고 있어 쉽게 적들의 공격에 파괴되지 않고 강력한 화포를 발사하여 주변 적 유닛에게 큰 공격을 가해 많은 병력을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왼쪽은 아군 우측을 적군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맵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한참 길게 만들어져 있는데 마우스 또는 키보드 화살표 방향키를 움직여 가면서 악당들이 어떤 병력을 조함으로 쳐들어오는지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현재까지 많은 돈을 모아 놓았으니 한 단계식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해 주세요. 확실히 전보다는 강력한 화력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돈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 것이라 생각이 많이 드네요.

이제 두 번째 미사일이 등장하고 있네요. 가격이 만 원이나 비싼데 당연히 위력은 것은 것 보다 훨씬 강력하게 느껴지는데 한방 사용하여 제대로 적들이 몰려 있는지 역으로 떨어지게 된다면 강력한 파괴력으로 인해 적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탱크들로만 공 겨 하기로 하고 여러 대의 전차가 적들이 이동해 오는 곳으로 열심히 이동을 하고 있어요. 이러다가 탱크 잡는 헬기가 나타나면 큰 낭태를 볼 수 있으나 다행히도 헬리콥터는 등장하지 않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