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이번에 즐겨볼 피카추 배구게임은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를 손꼽아 보라면 피카추 또한 등수 안에 들어갈 정도로 상당히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지요.

누구나 좋아할 만한 캐릭터이죠 포켓몬스터의 피카추 하면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매우 유명한 캐릭터 인대 오늘 이렇게 플래시 배구 게임으로 등장하게 되었답니다.

똑같은 피카츄끼리 신나는 배구를 즐기면서 15점을 먼저 내는 쪽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번 경기에서 사용되는 공은 배구공이 아니라 다양한 몬스터들이 들어 있는 포켓몬 볼을 이용하여 경기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상단에 플레이 영상을 잠시 감상하면 알겠지만 매우 단순한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고 있어 15점을 획득하는 시간은 상당히 짧은 시간에 끝낼 수 있어 잠깐 재미 삼아 플레이할만한 것을 찾는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다운로드 파일

피카츄배구.exe
다운로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없음!!

작고 귀여운 모습을 지니고 있지만 한번 화가 나면 온몸에서 짜릿한 수만 볼트의 전기를 발상하여 주위에 모든 것을 감전시켜 버리는데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은 피카추 보고하는 말 같다는 생각되네요.

이제 경기가 시작되고 있어요. 양쪽 다 똑같은 캐릭터로 당연히 표정 또한 똑같게 구성이 되어 있어 실력 또한 만만치 않을 것이라는 짐작 정도는 할 수 있을 만큼 이번 경기에서 높은 점수 차이로 승리를 하기에는 조금 힘겹답니다.

현재 스코어는 2대 1로 아직 한 점을 리드하는데 총 15점까지 점수를 따내야 하니 아직까지는 갈 길이 멀다고 말할 수가 있는데 필수로 점수를 많이 따내셔야 합니다.

주어진 공을 상대 진영으로 날려 버려 주세요. 배구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손으로 공을 받은 것이 아니라 머리고 헤딩을 하는 듯이 받아 내고 임 있으면 양쪽 가장자리는 경계 막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공이 뒤로 멀리 날아가 버린다면 아웃이 아니라 다시 되돌아오는 성향을 보여주는데 반드시 상황을 보아 가면서 공격을 꾸준하게 해야 간신히 한 점씩 리드할 수 있을 것이라 설명해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중앙선에 위치한 네트 위로 높이 점프를 하면서 공격을 하고 있네요. 강력한 스파이크를 날리는 듯 높이 뛰어오르고 있는데 반대쪽에서는 이를 방어하고자 함께 뛰어오르고 있는데 쉽게 공격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내긴 힘들 것 같아요.

현재 점수는 보다 더 벌어져 나가면서 10대 4로 큰 이변이 없이는 질래야 질 수 없는 점수를 만들어 놓았으니 너무 자만하거나 방심만 하지 않는다면 마음껏 이번 경기를 완벽하게 주도권을 잡을 수 있지요.

이제 마지막 한점 매치포인트가 찾아왔답니다. 이를 따라가기 위해서는 10점을 연속해서 성공시켜야 하는데 거의 불가능이라 할 정도로 경기를 뒤집을 수는 없게 됩니다.

날아올라 위로 날려 버리는데 이것을 방어를 하기 위해서는 높이 날아간 방향을 잘 파악하면서 내려올 때 머리로 이용하여 잘 받아 줘야 합니다. 특히 공격 미스로 어의 없이 점수를 가져다주지 않도록 노력해 주세요.

다시 한번 피카츄배구 미션을 완벽하게 마무리 짓기 위해서는 오른쪽에 있는 피카츄 진영으로 볼을 이용하여 공격을 펼쳐 준다면 지금보다 더욱 순조롭게 할 수 있지요.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으면 어린 아기가 해 말게 웃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을 정도로 깜찍함을 상당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참 많이 들어가니 열심히 컨트롤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