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onsters TD 2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플래시 풍선 타워디펜스 4 확장판으로 진행되는 장르 중 디펜스 형식으로 진행되는 게임들이 강한 중독성을 띠고 있지요.

많은 유저들에게 지루함을 느껴지지 않도록 재미있는 플레이를 안겨 다 주고 있다는 걸 알 수가 있지요. 이번 디펜스는 풍토 타워의 시리즈 중 4탄 그것도 확장판으로 플레이되고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습니다.

웨이브가 올라갈수록 적들다 국 강력한 풍선들을 동원하여 아군 진영으로 신속하게 쳐들어 오고 있습니다.

모든 풍선을 터트려 본진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방어선을 구축하고 열심히 하나하나 싸워 나가야 합니다. 다양한 병력들이 있는데 풍선을 터트려 모은 돈으로 병력들을 배치해야만 안전하게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bloons td expansion 컨트롤 마우스

오랜만에 또 이렇게 풍선타워디펜스4확장판게임을 소개하게 되었는데

지금 가지도 지금 이 게임처럼 강려한 중독성을 보여주는 게임을 초기인 것 같아요. 예전 같으면 플래시 하면 매우 조잡스럽고 그래픽도 일반 PC 게임보다 많이 딸리는 느낌을 받게 되었는데 요즘에 와서는 깔끔한 그래픽과 사운드가 하나로 잘 어우러지고 있습니다.

골맥이 모양으로 만들어 놓은 길목을 따로 쭉 몰려오는오색 충선들 색상마다 서로 다른 방어력을 차 추고 있는데 지 최선을 다해 디펜스 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이 시간부터 천천히 몰려나오고 있는 발간색과 하늘색의 풍선들 극 초반이어서 그렇게 어렵지 않게 클리어할 수 있는데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돈이 되는 대로 이번 원숭이를 본진 앞에다가 한 마리만 세워 놓으면 상당히 잘 싸운답니다.

재각기 풍선마다 서로 다른 방어력을 갖추고 있으며 빨간색이 가장 낮은 방어율을 보이고 있는데 반드시 한방이면 터트릴 수가 있어요. 여러분도 저처럼 이렇게 돈을 모와 병력들을 하나둘씩 신속하게 전장에 배치하도록 하세요.

출발지점부터 본진까지 모든 병력들이 공격해 오는 시간이 상당히 길게 느껴진다면 신속하게 감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대략 5배 정도 이상 이동속도를 보여주고 있어 경쾌하게 각 웨이브를 클리어 해나 가른 것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각 공격 유닛 특성마다 서로 다른 공격 범위를 보여주는데 이렇게 원형의 안으로 들어올 때만 공격을 할수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신중한 자리 배치를 정확하게 해야 최고의 효율로 싸움을 펼 하게 됩니다.

강력한 폭발 무기를 지닌 유닛을 전장에 투입시켜 주면서 더욱 간단하게 몰리는 적들을 상당히 쉽게 쌓아 나가면서 주어진 임무에 모든 것 걸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야말로저 저나도 열성적이라는 것을 한층 알게 됩니다.

이건 정말 인해 전술로 다가오고 있는데 제아무리 강력한 화력을 가지고 있는 유닛이라 할지라도 이렇게 밀려 나오고 있어서는 공격을 하면 방어를 하기 힘들 수 있는데 반드시 맛 대응을 하면서 돈이 모이는 데로 추가 병력을 세워 놓으셔야 합니다.

역시 일반 버전보다는 확장판이 조금은 더 재미를 보여주는 게임이에요.

단 한 번의 계산 착오를 미션을 망칠 수가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필수로 풍선타워디펜스4확장판미션을 순조롭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짜릿하답니다.

하나씩 터트려 나갈 때마다 돈이 점점 쌓여 고 있으면서 강력한 한선일수록 좋은 점수가 들어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진입해 오는 여러 방식의 방어력 좋은 풍선들을 모두 제거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