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하면 할수록 재미가 깊어지는 명작 탑쌓기게임은 머리를 회전하며 탑을 쌓아가면서 화려한 건물을 완성해나가는 플래시 게임으로 좌측 화면에 주어지는 설명서대로 블록들을 서로 옮겨 주면 됩니다. 

각 미션에서 원하는 데로 정확하게 숫자에 맞추어 가면서 블록들을 쌓아 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미션들이지만 제한시간이 있어 높은 레벨에서는 많은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 이 게임에서는 누구나 플레이하면서 많은 집중력이 필요한 게임으로 플레이할수록 매우 유익하면서도 어린아이들에게는 지능계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플래시버전이에요. 조작법

stackopolis 컨트롤 마우스

사용자께서는 신속한 진행을 위해서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화면엔 안 도면과 함게 다양한 게 놓여 있는 블러드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왼쪽 편에 나타나 숫자들을 유심히 살펴보시면서 똑같이 숫자대로 블록들을 쌓아 주면 됩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에 접어들면서 우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해당 맵이 정사각형으로 모두 이루어지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우선 재일 먼저 가장자리부터 천천히 공략을 해주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숫자 계산을 알맞게 해 나가면서 더하기와 빼기만 잘해 주시면 매우 간단하게 첫판은 클리어할 수 있어요. 한 판만 제대로 플레이하고 나면 조금 더 능숙한 실력을 바탕으로 또 다른 레벨에 도전을 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이렇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주면 여러분들이 도면을 보고 만들어 놓은 건축물이 이런 방식으로 완공한 모습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많은 건축물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정교하게 해 주세요.세요.

이번에는 중앙이 아무것도 없이 비어 있는데 가득 매겨져 있는 중앙을 우선 모두 제거해주시면서초기와마찬가지로가장자리부터 시작을 할 수 있도록 해야지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점점 흘러가고 있는데 모든 시간이 흘러가버리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상황을 보아 가면서 결코 제한시간이 초과되지 않도록 많은 집중력을 보여주세요.

지금 도면 설계대로 어느 정도 완성이 다 되어 가는 모습으로 한층 더나은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어요. 과연 이번에는 어떤 건축물이 들어 설치 이건 정말로 궁금증을유발하고 있는데 한시라도 임무를 수행하고 싶어 진답니다.

예전에도 이와 비슷한 게임을 진행한 적이 있었는데 이와 약간 흡사한 방식으로 예전 윈도 98을 사용할 때 기본 프로그램에 내장돼있던 게임 정말이지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 한 기억이 나게 한답니다.

미션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내면 또 다른 지역에서 다양한 건물을 만들게 되지만 만약 실패를 하는 경우에는 초기부터 레벨을 다시 시작해야 하는 수거를 해야 하니 한번 진행할 때 제대로 플레이해주세요.

이번 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은 미션이 진행되고 있는데 생각만 조금 하면서 플레이 하면 몇 아주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되고 있는데 서둘러서 한나식 블럭들 옮겨놓아주세요.

여섯 칸까지높이 쌓아야 하는 구역도 표시가 돼있는데 도대체 무슨 건물이 들어서려는 거처럼높게블록을 올려 나가는 것일까요. 아무튼 유저들께서는  탑 쌓기 게임에서 도전이 주어지는 대로만 반드시 조건 없이 따라만 해주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