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중독성이 가장 강하다는 디펜스 중독성 플래시게임으로 수많은 우주 벌레들을 퇴치하는 작업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각 웨이브가 시작되고 있어요.

정해진 돈으로 방어벽을 설치하고 공격형 터렛들을 여러 대 설치하여 아군 본부로 공격해 오는 것을 방어해야 합니다. 지정된 숫자만큼 벌레들을 여러분이 방어하는 본부로 들어가 버린다면 실패로 돌아가 버린답니다.

가장 먼저 만들어야 할 것은 벌레들이 사방 군대로 퍼져 이동할 수 없도록 방벽 등을 설치하여 이동을 재한 할 수 있도록 해야 효과적인 전쟁을 할 수 있습니다.

길을 최대한 한쪽으로 이동 할수 있게 만들어 주시고 적들이 몰려오는 자리에 당야 한 공격형 무기를 설치해 놓으면 자동으로 공격을 펼쳐 가게 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머나먼 우주공간에서 팽팽한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지구의 모든 자원이 고갈되는 시점에 유일하게 만은 우주 탐사선을 가지고 재 2의 지구를 찾고 있던 중 무서운 벌래 군단과의 팽팽한 전투를 벌여 나갈 수가 있게 되니 최후의 전투를 벌여 주세요.

반드시 3비 방향에 있는 구멍으로 벌레들이 들어가 버리면 미션을 실패하고 지구의 운명도 달리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적들을 필사적으로 막아 싸우면서 높은 포인트를 쌓아 주세요.

이런 방식으로 최대한 만은 병력을 풍부한 자원을 바탕으로 꼼꼼하게 배치해야 나오는 즉시 공격하여 벌레들이 단 한 마리도 아군 진영으로 들어 기자 못하도록 철저한 디펜스를 해주세요.

여러분 게서 사용할 수 있는 공격형 무기는 총 6가지와 방호벽 1개를 사용할 수 있으면 가격대가 서로 다르게 제공되고 있어요. 성능이 가장 좋은 것일수록 많은 돈을 지불하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화면 가득하게 체워 놓은 공격형 자동 터렛들 제아무리 방어력이 좋다 하더라도 이처럼 많은 공격 무기들을 뚫고 안전하게 목적지로 이동을 절대적으로 불가능할 것이라는 생각 되네요.

이런 방식으로 좁은 길을 만들어 주시면 적들이 무참이 공격을 꾸준하게 당하면서 이동을 하는데 마음껏 높은 단계의 레벨도 쉽고 안정감 잇게 클리어를 할 수 있으리라 여겨지는군요.

에너지가 주어지는데 적들이 한 마리씩 들어 갈대마다 에너지가 점차 적으로 줄어들고 있는데 신중한 전략을 펼쳐 나가 주시면서 결코 아군 진영의 체력이 고갈되지 않도록 물리쳐 주세요.

아무리 값이 싼 병력 위주로 가득 채워 놓으면 원활한 화력지원에 착오가 생길 수 있는데 돈을 아끼지 마시고 강력한 화력을 지닌 터렛들도 중간중간 끼워 놓어야 보다 높은 공격력을 통해 막대한 대미지를 벌레들에게 안겨다 줄 수가 있어요.

가장 지루하고 심심할 때 즐김 나한 게임을 찾는 분들 게 꼭 한번 권장해드리고 싶은 게임으로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30분 정도는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게 됩니다.

빙글빙글 돌면서 이동해 오고 있는데 정면으로 직진으로 올 대보다는 굉장한 대미지를 부여받고 목적지로 가고 있는데 입구에서 마음껏 간단하게 강력한 화력을 지닌 터릿으로 매우 정확하게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각 웨이브를 마무리하고 나서 바로 스타트를 눌러 주시면 또다시 전보다 강력한 몬스터들이 몰려나오고 있는데 그냥 바라만 보아도 화끈한 기분이 드네요. 그럼 한번 중독에 흠뻑 매료돼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