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을 힘껏 보여주어야 하는 플래시를  즐겨 보도록 하세요. 간단한 마우스 게임의 미션마다 작은 탱크에서 미사 이을 발사 하여 직접 마우스로 이동시켜 귀여운 새를 명중시켜야 하는 임무를 수행하는데 제한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벽이나 장애물에 충돌을 일으키면 다시 미션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손놀림이 빠른 움직임을 보여야만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참 많은 미션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지각색으로 다양하게 맵들이 지정되어 있어 오랫동안 지속하면서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는 게임으로 누구나 손색이 없을 정도로 건전하면서 유익한 게임이에요.

미사일을 발사하는 순간부터 시간이 줄어들니 신속하게 움직여 새를 명중 시켜 주도록 하세요.

조작법

마우스 클릭 및 드래그

대략 10판 까지는 쉽고 안정감 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그 이상 넘어 가게 되면 너무 복잡하면서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어 여러 번 미션을 실패를 경험할 정도 어려운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미션이 시작되면서 이렇게 외쪽에서 공격을 하게 되면 마우스로 움직여 오른쪽에 조용히 앉아 있는 작은 새를 명중시키기만하면 되는 초간단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 되니 초반에는 어려움을 느낄 수가 없습니다.

이곳에서는 조금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 주어진 시간은 얼마 되지 않고 있지만 길목이 너무 좁아서 움직이면서 벽에 걸려 폭탄이 터져 버려서 미션을 여러 번 실패를 하는데 집중만 잘하면 클리어할 수 있지요.

뽀족한 톱니바퀴들이 움직이고 있는데 방향이 바퀴는 틈을 따라 이동을 해야만 이 해당 목표 부분까지 무사히 도달하여 목표물을 명중시켜 주세요.

이번에는 새가 레이저 광선 안으로 들어가 있는데 결코 그냥 들어가면 폭발을 일으키게 됩니다 상단에 있는 빨간 사각 박스를 미사일을 통과시켜 레이저 광선을 없애 준 다음 오른쪽으로 공격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본격적으로 어려움이 점점 느껴지기 시작하는 스테이지로써 초기와는 다른 모습으로 플레이를 지속해야만이 좋은 성적을 올릴 수가 있게 되어 있는데 더욱 분발하는 모습을 보여 줘 보세요.

시계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는 장애물들 빈틈이 생길 때까지 잠시 기다리면서 틈이 생기면 바로 하나씩 차분한 마음으로 들어가면서 모든 장애물을 헤쳐 가면서 아주 깔끔하게 참새를 공격하여 완성해 주세요.

이번 스테이지는 좌우로 연속해서 움직여 주면서 빈 공간만을 제대로 찾아 들어갈 수 있지만 길목이 상당히 좁아서 충돌의 위험이 상당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는 맵이라 설명드리고 싶어요.

여기에서는 미사 이를 발사하고 우측 빨간색 버튼을 눌러 주면 원형이 움직이면서 공간 안으로 들어가 움직일 때 충돌만 조심스럽게 일어나지 않게 해 준다면 아주 손쉽게 마무리지을 수 있는있는 스테이지라 설명하고 싶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