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영리한 원시인이 화산 마그마로 폭탄을 만들어 다양한 공룡들을 물리치면서 알을 빼앗아 오고 있습니다. 원시인게임은 포트리스처럼 각 미션에 주어진 모든 목표물을 향해 폭탄 개수에 안으로 모두 클리어해야만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플래시로 조작 방식이 단순하게 마우스로만 조절하면 됩니다.

공룡들을 한 마리씩 제거해 나갈 때마다 달러를 모 아나 갈 수 있은데 많은 돈을 모으게 되면 상점에 들어가는 여러 가지 물품들을 구입하여 보다 강력한 모습으로 공룡들을 사로잡을 수도 있습니다.

마그마로 만들어 놓은 강력한 폭발 물을 이용하여 주위에 있는 모든 공룡을 잡아 볼 수 있도록 컨트롤해보세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다이노 스쿼드 어드벤처 2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더보기

공룡들을 상당히 좋아하는 주인공 폭탄을 만들기 전까지는 거의 목숨을 내놓고 알을 훔치러 이동을 하였지만 이제는 강력한 무기를 손에 쥐고 있어서 쉽게 공룡들을 찾아가면서 놀라운 공격력을 갖추고 있는 주인공이라고 말을 할 수 있겠죠.

이렇게 최초 원시인은 공룡알을 탐스럽게 여겨 하나 빼돌리려 하던 참에 엄마 공룡에게 딱 걸리면서 도망치게 되었답니다. 다행히 잡아 먹히기 일보 직전에 화산이 폭발하면서 상당히 뜨거운 마그마로 인해 공룡은 제거 대고 말아 버린답니다.

공룡알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주위에 있는 어미들 먼저 제거를 해야만이 큰 알을 구할 수가 있어요. 각 미션마다 사용할 수 있는 화산 폭탄은 개수가 정해져 있어 모두 사용하면서 전부 잡아야 한답니다.

한 단계씩 레벨을 상승하게 되면 난이도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어 생각만큼 쉬운 조작 방식은 따르지 않을 것이라 예상되는 게임이랍니다.

높은 언덕 이 공룡을 쉽게 잡아 내지 못하도록 길을 막아 내고 있군요.

가장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제일 중요한 각도와 사거리 조절을 잘해야만 좋은 모습으로 이번 스테이지들을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하나둘씩 헤쳐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위에 있는 녀석은 단단한 등껍질을 가지고 있어 한 번에 죽지 않고 있습니다. 한번 성공적으로 공격을 이루게 되면 등껍질 갑옷만 제거하면서 한번 더 공격을 정확하게 진행하세요.

상당히 시끄럽게 소리치고 있는 공룡 이 녀석을 잡기 위해서는 양쪽 옆에 비어 있는 공간이 있는데 뒤로 강력히 던져 바윗 덩이가 내려와 홈을 막을 수 있도록 안정감 있게 해 주세요.

이렇게 비어 있는 공간에 있는데 아무리 폭탄을 던진다 할지라도 공룡을 잡을 수가 없는데 머리를 써나가면서 플레이를 해야 할 만큼 각 스테이지의 상황들을 보아 가면서 정확하게 컨트롤만 하면 간단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매우 간단하게 언덕 위로 올려 보낸 다음 안쪽에 구멍 안으로 떨어지게 하면 알아서 밑으로 내려가 두 마리이 공룡을 순식간에 제거하는 모습을 바라볼 수가 있어요.,

그럼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의 개수는 이제 2개가 남아 있는데 원시인게임을 할 때에는 그 후부터는 신중히 각도와 파워 조절을 통해 멋지게 날려 보낼 수 있도록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