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Timor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단순 한게임은 일종의 퍼즐 방식으로 플레이되는 게임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건물들을 이용하여 아이템들을 찾아 주면서 탈출구를 찾아 들어갈 수 있는 출구 문의 열쇠를 찾아야 하는 미션을 인내를 가지고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엘리베이터는 대충 일출부터 여러 층으로 준비되는데 유저께서 원하는 층수를 눌러 가면서 가고자 하는 층으로 마음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각 층마다 다양한 물건들이 있는데 마우스를 클릭하면서 아이템 및 열쇠들을 찾아 주시면서 한나식 문제의 답안을 정확하게 찾으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조작법

마우스

더보기

이 시간부터일 단계 레일에 진행되고 있어요. 이번 층수는 두 개의 층으로만 이루어져 있으니 열쇠를 찾아내기는 매우 간단할 것 같군요. 그래도 무제들을 잘 살펴보시면서 여러 미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꼭 필요한 도구들을 찾아 나사면서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데 열심히 물건들을 모두 찾도록 노력해 주세요.

이곳에서 신속하게 탈출하고 싶은 주인공 꼭 지구상에 원숭이 하고 너무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고 있어요. 하지만 이 녀석은 세계에서 존재하고 있는 않은 외계인으로써 신속하게 이곳을 안전하게 벗어나 자기 별로 되돌아가고 싶어 한답니다.

단순한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정확한 답안을 찾아 야 합니다.

지금 보시는 것은 앞의 표로써 여러분께서 이번 40개로 이루어진 단추를 정확하게 눌러 줘야 황금열쇠를 획득할 수 있어요. 황금열쇠는 마지막 탈출구 문을 열 수 있는 유일한 현관 열쇠로서 모아야 이곳을 빠져나갈 수 있어요.

3층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와 책장에 있는 책들의 숫자를 하나식 세어 보세요. 이것이 바로 암호를 찾아내는 힌트라고 설명해 드립니다. 이런 방식으로 여러분께서는 다양한 무제들을 머릿속으로 곰곰이 생각하면서 문제의 답들을 찾아 주어야 합니다.

다양한 도구들을 사용하면서 망치로 벽을 부숴버리고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체인을 사용하여 무건들을 매달아 놓고 하는 방식으로 주인공이 건물 안에서 안전하게 탈출을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옷걸이를 다른 층에서 구해 온 다음 이렇게 작은 쥐구멍 안으로 이렇게 집어넣으면 황금열쇠를 획득할 수가 있는데 주저하지 마시고 하나씩 생각을 통해 마감 해보세요.

인상인 굳어 있는 주인공 아무리 이곳을 벌어 나려 해도 도무지 해결책을 찾기 힘들 정도로 난이도가 좀 듦은 어려다는 생각이 조금 들고 있지만 마음껏 생각만 잘해 준다면 어려울 것도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이번 엘리베이터 층수도 높아지는데 더욱 물건들을 신속하게 찾기는 점점 어려워지니 열심히 탈출에 필요한 물건들을 하나하나 빼놓지 마시고 모두 찾아야 한답니다.

쇠창살을 하나가 부서져 있군요 하지만 비록 작은 몸이지만 세 개를 모두 부숴버려야 간신히 빠져나갈 수 있어요. 그럼 다시 다른 층으로 가서 필요한 물건이 업는지를 유심히 살펴보시면서 사용하기 좋은 물건들을 찾아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에는 열쇠가 아닌 비밀 번호 킬로 구성이 되어 있어 더욱 복잡함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내 자리 수자를 조합해 주어야 하는 무제인 만큼 주위를 다시 돌아다니면서 해답이 될만한 것을 찾아 물건과 일치되는 숫자를 눌러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