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에는 누구나 간편히 즐길만한 보드게임 중에서 가장 쉽다는 오목게임을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인공지능으로 플레이되는 컴퓨터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뛰어난 지능을 통해 상상을 초월할 만큼 수준급으로 대국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오목의 고수라면 전혀 상관없지만 초보자들이나 중수 분들이 플레이하면서 승리를 하기 매우 어렵게 설정되어 있어요.

즐겁게 플레이하도록 하시고 너무 빨리 두기보다는 한수 한수 생각하면서 둔다면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가 있을 거랍니다.

조작법

마우스 

본격적인 대국이 시작하면서 컴퓨터가 먼저 공격을 하면서 검은색의 돌을 사용하여 여러분께서는 하얀색의 돌을 사용하여 공격과 방어를 알맞게 해 주면서 지속적인 공방전을 많이 좋은 결과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오목게임  

상대방과 턴 방식 제로 서로 한 번씩 두고 있을 때마다 제한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시간이 초과되기 전해 원하는 위치에 돌을 올려놓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랜덤으로 아무 자리에나 자동으로 돌이 이동할 수 있어요.

가로 세로 정확하게 돌이 다섯 개를 연결만 시켜 주면 승리를 하는 방식인 것은 유치원생도 아실 테지만 지금 이 게임에서는 결코 삼삼은 없다는 것을 말씀해 드리고 싶어요. 33이란 절대 전략이 아닌 반칙으로 규정되어 있어요.

대부분 사삼으로 승리를 하게 돼있는데 사용자께서는 필수로 공격이나 방어를 하면서 사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전략을 키워 줘야 해요. 미리 두세 수 정도는 머릿속으로 계산을 하면서 진행하셔야지 승리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자 이 시간부터 계속해서 방어만 하고 있는데 이렇게 질질 끌려간다 가는 한방에 갈 수가 있는데 머릿속으로 곰곰이 생각하면서 방어를 할 때도 자신이 유리하게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훤히 보이는 길은 컴퓨터가 인공지능으로 플레이되고 있어서 결코 실수를 하지 않는답니다. 그러니 여러분께서는 꼼수가  아닌 진정한 실력을 바탕으로 오목게임 대국에서 승리하도록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실력을 만들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