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매우 간단히 즐길만한 플래시를 찾는분들께 권해 드리고 싶은 야구게임 추천플래시랍니다. 

작은 운동장에서 투수와의 한판 대결을 펼쳐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유저께서는 타석에 올라와 투수가 넌지는 공을 배트를 이용해 안타 또는 홈런을 쳐 주면서 점수를 높여 가면서 기록을 세워 나가는 게임입니다.

최초 9개의 볼이 주어지고 있으면[호 하나씩 던질 대마다 숫자가 깎여 나가고 있으면 홈런을 칠 때마다 플러스 야구공이 하나씩 생성되는데 플레이할때 무엇보다 많은 홈런을 쳐줘야 합니다. 

또한 3진 아웃을 당하게 되면 남은 야구공 개수와는 전혀 상관없이 게임이 종료되고 있다는 점 필수로 참고를 하도록 하세요.

야구게임 추천 조작법

pinch hitter 2 컨트롤 마우스

[#M_ 게임설명 및 스샷 더보기|닫기|

타석에 올라와서는 정사각형으로 이루어진 초점 안으로 투수가 빠른 공을 던지고 있는데 정확하게 마우스 클릭을 통해 멋진 홈런을 힘껏 날릴 수 있도록 컨트롤에 힘껏 신경 써줘야 손쉬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꼬마가이번 게임의 주인공으로써 여러분께서 열심히 컨트롤해주어야 하는 타자입니다. 각 운동장마다 라인이 조금씩 다르게 주어지는데 홈런이나 안타를 치는 데에는큰 영향을 미치지 못하고 있는데 크게 신경을 안 쓰셔도 돼요.

나만의 캐릭터를 한번 꾸며 보는 시간도 가져 보면서 플레이해주세요.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색상으로 유니폼을 입혀 줄 수가 있는데 유저께서 원하시는 취향대로 캐릭터 옷을 골라 줘야 합니다.

이제부터 경기가 시작되고 있는데 투수 한 명의 수비수 2명이 주어지고 있네요. 하지만 이번 게임에서는 수비수들을 그렇게 필요 없게 느껴지고 있는 데 대 부부 홈런 또는 스트라이크 2개로 거진 나누어지고 있어요.

칠판에 야구공 그림이 그려져있고 숫자 9가 적혀 있는데 이것은 현재 여러분께서 야구 방망이를 강요하여공격할 수 있는 횟수를 말해 주고 있는데 마지막 하나 남을 때까지 삼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이렇게 각 포인트마다여러가지할 것이 많이 주어지고 있는데 열심히 경기에서 승리하여 많은 포인트를 모아 나갈 수 있도록 절묘하고 기가 막힌 마우스로 힘껏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자 이번에는 조금 더 넓은 경기장에서 열심히 경기를 펼치고 있는 모습으로 길이가 상당히 넓게 돼 있어 홈런을 치기가 조금 더 어려워져서 높은 점수를 달성하는대 재한이 생겨나고 있는데 더욱 정확하게 컨트롤을 해야 한답니다.

좀처럼 어려운 플레이는 보이지 않지만 다른 경기장에 비해 높은 점수를 올릴 수 없다는 것이 조금은 아따까울 따름이지만 나름대로 해당 경기장에서도 적지 않은 점수들 얻어 낼 수가 있으세요.

상황에 알맞게 명중률을 최대한 높여 나가야만 이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는 것이 바로 야구 경기라고 말할 수 있죠 그러시면 총 9홉개로 주어지는 볼을 열심타 타격하여 좋은 점수를 뽑아낼 수 있어요.

박진감을 느끼면서 신 나나는 타격감도 한층 안겨 주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아주 손쉽게 접속하여 빠른 시간 안에 결과를 확인할 수가 있어 잠시 시간을 내어 진행하는데 아무런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장점을 지니고 있지요.

728x90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션수행게임 * 던지기  (0) 2016.10.05
양궁게임 [힛더잿팟]  (0) 2016.08.18
주몽게임 [호드시저]  (0) 2016.08.13
100m달리기게임 - 스프린터  (0) 2016.07.29
오토바이 게임하기 - BIKE MANIA  (0) 2016.06.17
피카츄배구게임 다운로드  (0) 2016.06.05
해변의배구 게임하기 개꿀  (0) 2016.06.01
권투게임 [일대일격투]  (0) 2016.05.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