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스파이더맨과 인간과의 대결을 하는 플래시 축구 게임하기

전에 개최한 월드컵이 개최했다는 사실을 여러분들께서도 다들 아시죠? 승리를 그때 탱크군단 독일이 우승을 했지요~ ㅎㅎ 잡소리가 길었군요.~

축구 경기의 꽃이라 불리는 페널티킥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간들을 만들어 보세요. 각 나라를 선택해 주시고 5명의 선수들이 상대팀과 턴 방식 제로 돌아가면서 한 번씩 공격과 방어를 팽팽하게 펼치는 명승부 짜릿함을 맛볼 수 있는 스포츠 경기입니다.

독특하게도 인간대 인간이 대결을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정의의 히어로 캐릭터인 스파이더맨이 등장하여 축구를 하게 되는 미션입니다.

조작방법

관련영상

 

 
반응형
 

 

 

 

공격을 할 때에는 마우스로 골대 안으로 넣을 방향을 드레드고 지정해두고 각도와 파워를 설정해준 후 마우스를 클릭하여 강력한 슈팅을 하게 하면 정확한 슈팅으로 골인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알림] 전에 작성한 글이 여서 중복이 되어 위에 다른 플래시로 게임을 대체 처리하였습니다. 하단의 리뷰와 상이할 수 있는데 정확한 공략의 경우에는 위에 올려드리는 유튜브 공략을 참고하시고 즐기면 됩니다.

Soccer Balls 2 리뷰

전반 후반 동전을 이루면서 승부차기로 승패를 나누어야 하는 경기인만큼 최선을 다해 선수 하나하나 컨트롤하면서 공방전을 많이 정확하게 슛을 성공시켜 본선에 진출할 수 있게 됩니다.

자 드디어 미션이 시작되면서 골 치퍼와 공격수가 일대일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네요. 공격수는 브라질 세계에서 가장 축구를 잘하는 나라로 손꼽힐 만큼 많은 선수들이 축구 신동이라 할 만큼 높은 선수들이 많죠.

안타깝게도 신중한 공격을 했지만 브라지 골키퍼 공격 방향을 이미 읽어 버리고 이렇게 절묘하게 소중한 한골을 막아 내고 있습니다. 승부차기는 최초 가장 먼저 차는 자가 부담감을 몇 배는 더 할 만큼 기필코 첫 골을 성공시켜야 하세요.

또다시 브라질 두 번째 선수가 페널티 존에서 슛을 쏘려고 하는데 상대방 선수 고도의 긴장감을 보이면서 굉장한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과연 이번에도 상당히 쉽게 골 대안으로 축구공을 넣을 수 있을지 기대되는군요.

현세 스코어 2대 0 아직까지는 누가 우승을 할지 확신은 할 수 없지만 상대 팀이 이번에도 골을 넣지 못한다면 절반 이상은 경기에서 패배했다고 생각해도 별 무리는 없을 듯싶어요. 그만큼 2점 차이를 따라가기라 힘드니까요.

역시 이번에도 슈팅을 실패하고 이제는 브라질의 우승이 점점 다가오고 있어요. 3번째 선수마저 정확하게 슈팅을 성공시킨다면 90프로 정도는 이번 경기를 이긴 거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역전의 기회를 노릴 수 없을 겁니다.

2002년 우리나라 월드컵 다들 생각이 나시나요 스페인과 은 전후반 동점에 다시 이어지는 연장전 가지 동점으로 이루어 내면서 마지막 결정전인 승부차기를 통해 5대 3으로 대 기적을 만들어 내었던 그 기브 미 모든 국민들이 길 밖으로 나와 대한민국을 외쳤던 기억이 나게 하는군요.

이번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슛을 성공시켜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고 슈팅을 하려는 모습입니다. 제아무리 풍부한 축구 경험이 풍부하다 할지라도 현재 상황에서는 누구나 초 긴장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골키퍼를 컨트롤하실 때에는 그냥 마우스 좌우 방향으로 만 이동하면 골대 앞에 있는 유닛이 이동하시고 있는데 확률은 상당히 낮은 상태로 막을 수 있는데 어느 정도 운도 많이 발해야만이 공을 막을 수 있어요.

이번만큼은 골피퍼를 완벽하게 속여 내면서 상당히 소중한 한골을 만해 하는 선수 그럼 다음 브라질이 공격하는 슛을 한번 막아내고 반대로 한골을 넣으면 다시 동점이 되어 다시 승부차기를 행할 수 있는 기회가 놓인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