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귀여운 스펀지밥이 손가락 모양으로 만들어진 풍선을 타고 공중으로 날아가고 있어요.  공중에는 다양한 모양의 비누 거품 방울들을 둥둥 떠 있는데 스폰지밥게임은 방울을 먹어 나갈 때마다 점수를 획득해 나가면서 지속적으로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 

풍선이 좌우로 놓여 있는 암벽에 부딪히게 되면 손상이 되고 있는데 조심하세요.

 최대 손상 유지는 3번가지 가능한데  열심히 마우스로 컨트롤하시면서 좌우로 이동하여 많은 거품들을 먹어 나가면서 거품을 최대한 많이 먹고 높은 점수를 만들 수 있도록 해주세요. 

특히 주요 장애물 그물망이 나타나 주인공을 감싸 않고 있는 때에는 마우스를 클릭하면 해당 그물을 자르고 안전하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bikini bottom or bust 컨트롤 마우스

신나는 모험을 담은 게임으로 우리의 귀염둥이 주인공이 작은 풍선을 타고 하늘 위로날아가고있어요. 역시 몸이 무척 가벼워서 인지 고무풍선 하나로도 저렇게 몸을 띄울 수 있다는 것이 참 부럽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방울들을 먹어 나갈 때마다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데 암벽 쪽에 가까이 있는 것일수록 보다 높은 점수를 주고 있는데 상황을 봐가면서 안쪽에 높여 있는 거품들을 공략해 주어야 합니다.

지금처럼 안전한 것만을 먹어 준다면 최하 점수 10점 박에 획득하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는 거드를 공략해준다면 100대 도 받아 낼 수 있는데 조금은 무리를 해도 상관없을 것 같아요.

마우스로 이동을 할 때마다 주인공이 해당 방향을 손을 뻗어 가르쳐 주고 있는데 플레이 하면서 더욱 재미를 느낄 수가 있어요. 그럼 이 시간부터총 3개로 이루어진 풍선 체력을 최대한 아끼면서 멀리 날아오를 수 있도록 해주세요.

참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어진 비눗방울들컨트롤하기도 매우 단순하면서 쉽게 느껴지고 있어 이번 게임은 남녀노소 전혀 구분 없이 간단히 짬을 내어 플레이하기 좋아요.

이런 너무 욕심을 부려서 인지 암벽 쪽으로 너무 날라 붙어서 소중한 풍선 체력을 하나 날려 버리게 되었답니다. 또한 점수도 마이너스 50점이나 차감되고 있는데 일석이조로 득이 아닌 손실이 이루어지고 말았답니다.

주인공은 총 3번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너무 아깝다는 생각은 그만하시고 앞으로 더욱 많이 이동하여  목표로 한 단계식 높이 나라 오를 수 있도록 정확하게 보여주세요.

현재 스코어는 320점대로 현재까지 진행해온 시간 하고는 너무 좋은 박에 먹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만큼 정중앙으로 나 나타는 방울들을 획득하면서 이동하고 있는데 어쩔 없는 것이겠죠.

요즘도 가금 투니버스에서 등장하고 있는 주인공으로 많은 친구들과의 재미난 모험을 담고 있는 애니메이션 누구나 이름만 들어보아도 해당 캐릭터를 모르는 사람들은 없을 정도로 대중적으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죠.

점점 높이 올라가면서 중앙에도 이렇게 암벽이 준비되어 있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시면서 좌측이나 우측으로 살짝 벗어 나주 셔야지만 안전하게 계속해서 공중으로 올라가 방울들을 획득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위에 그물이 놓여 있는데 조심해서 이동을 하면서 절대 갇히지 않게 해 주세요. 비록 갇힌다 할지라도 마우스를 신속하게 클릭하면 빠져나올 수는 있으나 몇 초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 잘못하다가는 풍선이 터질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