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다양한 즐거움을 안겨다 주는 스틱맨 게임으로 슈퍼 원숭이가 등장하여 각 미션마다 나타나는 스틱맨처럼 생긴 유닛들을 초전 박살 내는 액션 게임입니다.

총 열 가지의 강력한 무기를 골라가면서 사용할 수 있으면 높은 레벨에 도달할 수 록 난이도가 어려워지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초 스틱과 꼬리로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천천히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무기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화력이 좋은 무기들을 마음껏 활용하면서 적지 않은 타격감까지 맛볼 수 있는 기회의 스틱맨 게임으로 한번 시작한 미션을 꼭 마무리하고 싶을 정도로 강한 중독성 성향이 지니기도 하고 있더 더욱 남다른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매우 간단한 조작 방식과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 편안히 많은 미션들을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

choose your weapon 컨트롤방법

방향키 및 AS키

관련영상

 

 
반응형
 

 

바주카포를 들고 바로 앞에서 발사하는 주인공 정말이지 무식할 정도로 무서운 괴력을 보여주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굉장하다는 것을 힘껏 느끼면서 게임의 참 재미를 미리 예상할 수 있는 거 같네요.

그다지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 주고 있으며 이번 컴퓨터 배경 화면 안에서 싸움이 펼치고 있어요..

푸른색의 원숭이 스틱 한 자루를 들고 앞으로 이동하면서 나타나는 적들을 사정없이 내리 치면서 주어진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내기 위해서 전투를 벌여 나가고 있어요. 정말이지 전투력 하나만큼은 이번 원숭이를 따라갈 수 없을 것 같아요.

왠지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걸려 스틱맨이 등장하여 나쁜 벌레들을 잡아내는 것 같다는 생각되네요. 윈도 바탕 화면이 딱 보아도 온갖 에러들로 들어 끌고 있다는 것 누구나 느낄 수 있어요.

초기에는 단단한 스틱 한 자루만을 사용할 수 있지만 나중에는 총 10가지의 무기들을 모두 활성화하여 더욱 강력하고 멋진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어 이번 주인공인 더욱 신나게 적들을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귀엽고 깜찍하게 생긴 원숭이 상당히 날렵하고 굳센 의지를 보여주고 있어 한번 마음먹은 되로 무엇이든지 꼼꼼하게 하려는 품성을 지니고 있는데 이 얼마나 놀라운 사실인지 여러분도 한번 플레이하시면 느끼게 될 거예요.

좀 더 원활한 플레이를 보이기 위해서는 무었도다 괜찮은 플레이를 보여야 하는 대 무기가 강력한 것을 수록 좋은 효과를 나타내고 있으면 강력한 타격감도 느끼실 수가 있어 더욱 확실하고 즐거운 재미를 즐길 수 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온몸이 뜨거운 화염으로 만들어진 괴물 같은 녀석들이 마구 몰려오고 있어요. 서둘러서 이 녀석들을 제거해야만 보다 좋은 무기들을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니 제거하면서 상황에 알맞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계속해서 쉬지 않고 진행되는 미션 누구나 순조롭게 모두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쉬우면서 순조로운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누구나 한번 초기부터 시작하게 되면 금방 중반 정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주인공인 지뢰를 깔아 놓고 있는데 솔직히 5번째 아이템은 그렇게 효과적으로 사용을 하지 않는 답니다. 이것을 사용 할바에야 레밍턴 산탄총을 사용해 주시는 것이 더욱 강력하고 신속하게 적들을 제거 하룻 있어요.

다행히 무기들이 좋아져서 그렇지 이 시간부터는 많은 졸라 맨들과의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되니 조심히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면서 무빙으로 하나씩 잡아 내주시는 것이 죽지 않고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