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난이도가 매우 어려운 플레이를 보이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으로 좀처럼 많은 쉽게 미션을 완성해 내기 어렵게 느껴지고 있어 계속적인 플레이를 하여도 클리어하기 힘들어집니다. 키보드 방향키를 움직여 가면서 빨간색의 사각 박자를 파란색 원형의 구슬을 절묘하게 컨트롤을 해야만 각 스테이지를 무사히 완성할 수가 있어요.

플레이할수록 매우 빡치는 게임하기 The Worlds Hardest Game

  • 총 30단계의 레벨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정확한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는 높은 집중력을 보여줘야만 무사히 미션을 조금씩 완성할 수가 있습니다.
  • 이 시간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일 수 있도록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 그러면 과연 몇 단계의 레벨까지 달성할지 직접 한번 진행하여 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사용자께서는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정사각형의 박스를 컨트롤하면서 푸른색의 구슬들만 피해 가주면서 우측에 있는 안전지대까지 도착을 하게 되면 미션들을 완수해 낼 수 있어요.

 

 가장 클리어하기 힘들다는 게임들이 요즘 들어 속속히 등장하는데 작품은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난 어려움을 느낄 수가 있으니 많은 재도전을 통하여도 쉽게 헤쳐 나갈 수가 없게 된답니다.

 

이건 뭐 맵이 비좁아서 피할 곳이 없는 것 같아 보이는데 아무튼 해답 안은 분명히 있으니 컨트롤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 서면 가장 우선적으로 구슬들이 이동하는 패턴을 잘 읽어 봐줘야 합니다.

 

8개의 바람개비 모양이 시계 방향으로 천천히 이동을 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이동되는 패턴을 잘 파악하면서 손쉽게 이동하면서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컨트롤할 수 있도록 움직여 주세요.

 

구멍이 뻥하고 뚫어 있는 벽돌처럼 보이는 곳에서 힘든 미션을 플레이하고 있네요. 이곳에서 천천히 이동하면서 노란색으로 만들어진 3개의 구슬을 모두 획득하고 안전지대로 들어가야만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어요.

 

가면 갈수록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으니 클리어하는데 수십 번을 계속해야만 간신히 완료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이시간 더욱 최선을 다해 진행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오히려 이번 맵은 다른 첫판보다 더욱 쉽게 느껴지고 있으니 간단히 완성할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진행 오기가 조금 생기면서 끝까지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빨간색을 이동을구슬들을 피해 주고 있으니 한순간도 모니터에서 시선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하고 힘든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재미를 더해 간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이번 난이도가 매우 높은 게임은 깊은 중독성을 갖고 있어 한번 플레이하게 되면 30단계까지 완성해내고 싶은 마음이 생기므로 연속해서 플레이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고 있다는 것을 몸소 알게 된답니다.

 

이번에는 구슬을 피하는 것보다는 노란색의 아이템을 획득해 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더욱 힘이 들고 있으니 플레이 좋은 플레이를 만들어도록 컨트롤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시고 즐겁게 즐겨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지금까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1에 대한 리뷰를 진행을 하였는데 다음에는 무적 버전도 있으니까 어려웠던 분들께서는 버그판을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