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onster Rush Tower Defense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마우스 게임은 각 스테이지마다 다이너 마이트를 폭발 시키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 되고 게임으로 여러한 장소에서 폭파 작업을 진행하는 곳으로 이동하여 보다 안전하게 폭약을 터트려 주시면서 간단하게 미션을 클리어 할 수가 있어는 정해진 횃불을 사용하면서 진행하면됩니다.

마우스 게임하기는 각종 폭발물 위치는 서로 다르게 주어지는데 상황에 맞혀 나가면서 필수로 각 스테이지의 폭발물을 상당히 매돌릴수 있도록 해야한답니다.

예상과는 다르게 다양한 방식으로 모든 폭발물을 간단하게제거하면서 각 미션을 클리어 할수 있는 모습을 즐거운 시간을 한번 번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마우스 게임조작법

마우스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별다른 옵셜 설정이 필요 없이 빠르고 신속한 진행을 보여주고 있어 잘만 하면 모든 스테이지를 1시간 안에 재미난 엔딩까지 감상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일 번부터 24번까지 다양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가장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실 수 있도록 첫 단계부터 천천히 여러분께서는 곰곰이 생각을 통해 한 단계씩 할 수 있는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실 수 있도록 하세요.

주위에 있는 나무로 제작된 것은 횃불을 붙이면 활활 타오르기 시작하는데 큰 열려는 하지 않아도 되지 반 단단한 콘크리트로 제작된 기둥들은 불이 붙지 않고 있는데 이번 지역을 파괴하려면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다이너 마이트가 준비되어 있는 이곳을 이렇게 활활 타오르고 있는 작은 불덩이를 안쪽으로 들어 가게 해주신다면 심지에 불이 붙어 큰 폭발음을 내게 됩니다.

한번 시작하게 되면 여유를 가지고 플레이 할 수 있는 만큼이나 게임 룰만 정확하게 이해하면 상당히 간단하고 편안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 보다 좋은 점수를 완수할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반드시 맵에서 주어지는 횃불을 개수만큼 사용하여 밈뮤룰 완성해야 하는데 모든 사용하고 더 이상 할것이 없다면 다시 다시 플레이를 눌러 주신다면 이번 클리어하지 못한 곳에서부터 출발을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마우스 게임미션에서 바로 앞에 있는 로프를 공격하면 이렇게 위로 훨훨 타오르면서 우측에 있는 곳까지 공격을 과연 할 수 있을지 고민되지만 무제한으로 반복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 있는 만큼이나 남들이 하지 않는 방법을 한번 멋지게 개발해 보세요.

핵들을 이번에는 기달 란 줄에다가 놓아 주십 미터함 없이 불길이 신속하게 번지면서 줄을 끊어버립니다. 당연히 그렇게 되어 버린다면 우위 받치고 있던 원형으로 만들어진 도형이 마구 굴러 오게 되어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 미션을 진행하면서 답답할 정고로 컨트롤하기에 매우 짜증 난답니다.

최근에 퍼즐 방식으로 진행되는 플레시 게임들이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을 정도로 역시 대세는 플레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한번 심각하게 행각을 하면서 해답을 찾아 주도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