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귀엽지만 카르시마 있는 스틱맨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졸라맨전쟁게임으로 플레이 방식은 요즘 들어 인기 있는 디펜스 형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각 미션마다 적군 졸라맨들이 정해진 숫자만큼 병력들이 아군 벙커를 공격하고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벙커를 안전하게 지켜 주기 위해 지원사격을 펼쳐나가 주시면 됩니다. 

적들을 물리칠 때마다 100달러 식 얻을 수 있으면 나중에 상점에서 총기류를 구입할 수 있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병력들이 좌측에서 우측으로 신속하게 이동을 하고 있는데 정확한 조준을 통해서 적들을 제거하면 되며 절대 벙커가 체력이 다하여 파괴되는 일은 없도록 컨트롤을 보여야 합니다.

 

 storm the house 컨트롤 클릭/스페이스바

중요한 기밀문서들이 상당히 보관되어 있는 벙커를 최대한 적들로부터 안전하게 캐어 해어 주야만 좋은 점수를 토대로 성능이 향상된 무기들을 구입하여 보다 수월한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천천히 밀려 나오는 적군들을 한 마리씩 잡아 주세요. 악당들은 우측에 있는 벙커까지 이동해야만 공격을 펼쳐 나갈 수가 있게 되니 근사치까지 이동하기 전에 모두 신속하게 잡아 주시는 것이 체력을 달지 않게 한답니다.

DAY가 지나갈수록 악당들은 조급한지 더욱 많은 병력들뿐 아니라 강력한 기갑부대까지 동원이 되고 있는데 사용자도 그만큼 좋은 무리로 빠르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야만 중반 정도 가서 적들을 막아 낼 수 있어요.

 

최대한 아군 지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전방에 방어형 바리케이드를 설치하여 조금이라도 공격을 늦추게 만들어 주어야만 벙커를보단 수월하게 방어할 수 있는데 업그레이드를 최고치 가지 해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지금 보고 있는 것이 바로 여러분께서 느 각 미션마다 적들을 물리치고 보상받은 돈으로 다양한 무기들을 구입하여 한층 더 낳은 모습으로 공격을 이루어 낼 수가 있는데 돈을 아끼지 마시고 열심히 구입해 주세요.

여섯번째 스테이지에 이르면서 적들이 숨 가쁘게 몰려오고 있군요. 해당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결코 권총 한 자루만을 사용해서는 절대 불가능할 것처럼 보이고 있는데 무기 업그레이드를 많이 해주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시간이 찾아오고 말았는데 강력한 기관총을 장착한 지프 한 대가 등장하고 있는데 이제부터는 일반 병사뿐 아니라 다양한 차량들이 진격하여 무서운 공격을 펼치게 될 것이니 바짝 긴장 좀 해주세요.

 

기관소총을 구입하고 공격을 하고 있는데 역시 일반 권총보다는 신속하게 발사되면서 총알 개수도 만고 타격 치도 상당히 높아 한방 맞으면 적들이 그 자리에서 쓰러져 버리고 있는데 보다 안전하게 벙커를 지켜 낼 수 있어요.

현자 가지고 있는 무기로 사격을 이루면서 총알이 모두 떨어 지면 자동으로 탄약이 채워지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 항상 사격을 할 때에는 탄약이 얼마나 남아 있는 지를 유심히 지켜보셔야 합니다.

마지막까지 최후의 악당들을 물리치면서 완벽하게 기지를 지켜 내면 승리를 하고 재미있는 엔딩 가지 감상할 수 있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