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Knots Master 3D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매우 간단하면서도 많은 생각을 통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퍼즐 방식을 머리 쓰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대략 5단계까지는 상당히 쉬운 난이도를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어 너무 싱거울 정도로 쉬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지만 그 이상 진행하다 보면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갖추고 있어 쉽게 생각대로 뜻대로 미션을 완성해 내기 어려워진답니다.

컨트롤은 키보드 방향키만을 이용하여 움직여 주시면 되면에 왼쪽에서 이동하여 우측에 있는 연두색으로 체크돼있는 곳까지 그 어떤 원형과 부딪히지 않고 도착을 시켜 주면 간단히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각  화살표 방향이 주어지는 도형들은 여러분이 움직이는 방향과 똑같이 따라 이동하시고 있는데 곰곰이 생각하면서 한 단계식 풀어나가 보세요.

원형 안에 프러스 표기가 돼있는 것을 컨트롤하면서 우측으로 이동을 안전하게 시켜 주는 임무를 부여받고 지속적인 플레이를 해야 하는데 간단히 플레이되지 않은 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됩니다.

전해 지금 이 게임 이해가 안 되는 분들을 HELP를 눌러 들어가신 다음 간단한 튜토리얼을 즐기면서 본격적으로 플레이해주시는 것이 적지 않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 하 생각되네요.

그 어떤 원형과도 충돌을 일으키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고 곧바로 리플레이가 되는데 미션을 실패해도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해답은 딱 한 가지로 정해져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문제에서 제시되는 정답을 찾아 주어야 하는데 대충 키보드를 움직였다간 계속해서 실패만 이루게 될 것이니 어떤 식으로 움직일지 머릿속으로 미리 계산을 통해 이동을 해야 한답니다.

플러스의 원형을 이렇게 움직여 나가면서 앞으로 안전하게 최대한 신중하게 이동해 주세요. 각자 도형들을 특이한 성질을 지니고 있는데 모두 파악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는 신속하게 진행하기보다는 생각을 천천히 하면서 이번 스테이지에서 어떠한 답을 원하고 있는지 잘 생각을 해낸 다음 한 걸음씩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면서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겪도 록 해주세요.

여러 번의 미션을 실패하게 되면서 더욱 이해력이 높아지고 있는 퍼즐 방식의 게임으로 진행하면 할수록 잔잔한 중독성도 느낄 수가 있어 플레이하는 동안 모두 클리어할 때까지는 상당한 집중력이 요구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어린아이들도 진행하기에 매우 재미있고 지능개발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게임으로 한번 시작하게 되면 높은 집중력을 키워 줄 수가 있어 다른 게임보다는 매우 유익한 게임이라 설명을 할 수 있죠.

지금 스테이지는 3번째로 검은색들은 고정이 되어 있어 움직이지 않고 있는데 상당히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데 좌우로 피해 나가 주면서 연두색으로 신속하게 이동하여 들어만 가준다면 다음 스테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한 차원 확실하고 즐거운 재미를 여러분께 안겨 주기 위해 찾아도 즐거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많은 스테이지도 준비되는데 심심할 때 한 번씩 접속하여 플레이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