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엄청 어렵게 플레이되는 마우스통과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화면 위에서 올라오는 다양한 방식으로 이루어진 블록들을 안전하게 빈 공간을 찾아 들어가 안출을 하는 방식으로 무한 정도로 임무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동해 오는 속도가 생각보다 너무 빨라서 수많은 집중력과 무스 컨트롤이 모두 중요시되는 게임입니다. 한 차원 다른 재미를 알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열심히 컨트롤하시면서 즐겨 보세요.

조금 복잡하면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유심히 올라오는 모형에서 결코 시선을 다른 곳을 향하지 마시고 공간을 찾아보세요.

 

조작법

마우스 사용

그러시면 이제부터 시작해볼까요 천천히 위로 올라오고 있는데 마우스로 비어있는 공간을 하나둘씩 찾아 들어가 주시면 간단하게 임무를 연속적으로 수행 하수 있어요.  

스피드는 다리 빠른 속도로 이동하진 않지만 점차적으로 빨라지고 있어 예상보다도 더 엄청 어렵다는 것을 알게 해주는 플래시 게임이라 할 수가 있는데 바짝 긴장하면서슬링 감 있는 재미를 마음껏 느껴보세요, 

원형으로 들어가면서 안쪽에 있는 작은 구멍들을 모두 찾아 주세요 생각보다는 어렵지만 마음껏 사용자께서는 해 낼 있는 능력을 모두 다 갖추고 있는데 움직여 올라올 때 집중만 제대로 해주시면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스피드가 정답 정도 속도로 움직이고 있네요. 점점 시간이 지나갈수록 빨라지고 있는데 더욱 순가뿐 플레이가 예상되고 있는데 더욱 신중함을 보여주시면서 마우스를  움직여 줄 수 있더라고 놀라운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이제 고작 3 레벨까지 박에 오지 못했는데 극악의 난이도를 경험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라 플레이하고 있는데 대충 10단계가 지난다면 엄청 어려워서 도저히 진행할 수 없을 정도의 난이도가 준비돼있을 것만 같아요.

이렇게 빠져나갈 곳이 많이 주어지고 있다면 얼마나 편할까 하는 생각을 지니게 되는데  무엇보다도 공간을 제대로 찾아낼 수 있는 시력과 집중력이 가장 중요시된다고 생각됩니다.

빈 공간들이 너무 신속하게 움직일 때는 헷갈리게 되어 있어 자주 충동을 하고 있는데 소중한 미사일을 이용 할 수 밖에 없는 상황들이 많이 몰려오고 있는데 최대한 미사일을 아껴야 합니다.

이제 스피드가 130대로 넘어서면서 아주 빠른 진행속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능동적인 모습으로 계속해서 진행을 꾸준히 한두 번 본능적으로 손이 움직이면서 공간을 자기도 모르게 게 찾아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꼭 당구공의 당점을 지정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플레이 되는 순발력 테스트 게임으로 이 게임을 통해서 다양한 지능개발과 여러 종류의 테스트를 경험할 수 있는데 직접 하면서 몇 단계의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