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너무 귀여운 꼬마 마법사가 유령들을 잡는 연습을 마법 구슬로 하고 있습니다. 비밀의 불꽃이라는 제목을 가진 작품인데, 각 마법게임의 스테이지마다 정해져 있는 만큼이나의 몰려 완 안전 구역으로 탈출을 시도하는데 최대한 많은 유령들을 붙잡아 주면 됩니다.

비록 마법을 뵈어 가는 단계이지만 열심히 마법 공부를 통해 지상 최고의 법사가 되기 위한 꿈을 꾸고 있는 주인공으로서 상당히 해맑은 표정도 귀엽고 깜찍함까지 깃들어져 있어요.

나중에 커서 크나큰 법사가 되지 않을 가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군요. 그렇다면  재밌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공격해 오는 못된 유령들을 혼내주세요.

마법 구슬을 통해 주인공의 영력을 최대한 끌어모아 순간적으로 나타난 유력들을 모우 처치하면서 강력한 마법의 힘으로 모든 괴물들을 물리치며 높은 점수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한답니다.

검은 구름 속에서 천천히 밀려오고 있는 유령들을 모두 퇴치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마우스 하나만으로 컨트롤하면서 열심히 잡아 주어야 합니다. 유령들을 박으로 나갈 때마다 게이지가 줄어들고 있는데 참고하세요.

힘껏 마법의 힘을 도움받아 열심히 나타나는 요괴들을 모조리 잡아 나가고 있는 꼬마 마법사 얼굴 표정을 보아하니 겁을 먹지 않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너무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다고 생각이 참 많이 드네요.

강력한 선 터 공격을 가하면서 유령들이 나오자마자 한 마리씩 제거하면서 포인트를 쌓아 가고 있어요. 적들이 더우 강력한 방어력을 갖춘 것일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가 있는데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세요.

가장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라면 무엇보다도 상황에 알맞은 공격 컨트롤을 당야 하게 보여줘야만 좋은 결과를 올릴 수가 있는데 열심히 조종하야 합니다.

검은 안개구름 안에서는 도대체 얼마나 남은 유령들이 숨어 있는 지 이건 정말로 궁금해 죽겠는데 시도 때도 없이 등장하고 있어 꼬마 법사가 힘들어할 것 같은데 게이치 않고 즐거운 미소를 띠면서 더욱 열심히 잡아내고 있어요.

강아지를 의자 삼아 깔고 앉고 열심히 마법을 사용하는 꼬마 주인공 선생님의 말씀대로 이번 관문을 반드시 통과해야 만이 정식 마법사의 길을 갈 수 있어요.

지금까지는 마법을 부려 간단하게 제거를 할 수 있었지만 이제부터는 한 번에 많은 유령들이 몰려와 현재 보다 빠른 공격을 하지 못한다면

미션을 실패하고 선생님께 잔소리를 받아야 하는 시간이 찾아오고 말아 버립니다.

스컬 모양으로 등장하는 녀석 간단하게 마법 데미지를 날려 파괴하면서 적은 포인트를 얻어 내고 있어요. 힘들지 않은 공격 컨트롤을 지니고 있는데 누구나 매우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가 있는 만큼이나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해 주세요.

열 달아 나타나는 요괴 녀석들 하지만 대마법사의 후계자인 만큼 이곳을 쉽게는 빠져나갈 수 없게 됩니다. 레벨이 높아만 질수록 유령들도 강력해 저 꼬마 혼자서는 감당하기가 매우 어려워지게 돼있습니다.

이런 징그럽게 생긴 눈깔 유령이 등장했어요. 이 녀석 그냥을 가장 우선순위로 공격을 하는 것이 좋아요 다른 녀석들과는 달리 강력한 방어력을 지니고 있어 쉽게 이곳을 신속하게 탈출해 버릴 수가 있는데 가장 먼저 공격을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