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신나는 음악을 감상하면서 리듬을 맞추어 나가는 DDR 리듬게임으로 화살표 방향이 계속해서 위로 이동하는 것을 같은 것과 일치할 때 키보드 방향키를 눌러 주시면 점수를 획득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재미난 음악 게임입니다. 

예전에 한참 유행을 하였던 게임으로 오락실에서 직접 발판 위에 올라가 신나게 즐겼던 기억이 떠오르게 하는군요. 레벨들이 주어지고 있으면 레벨이 높아질수록 빠른 박자의 음악들이 주어지고 있어 더욱 손놀림이 빠른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각 미션을 좋은 점수로 클리어할 수 있어요. 

지속적으로 좋은 점수로 완성해 내면 계속해서 무한 도전을 할 수 있으나 좋지 못한 등급을 받게 된다면 바로  추천미션이 종료되고 있습니다.

warriors orochi ddr공략 영상

 스토리 설명

해당 DDR을 즐기면서 힘차게 싸움을 펼쳐 나가는 무사들 감상하면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마음껏 즐겨 볼 수 있는 시간들을 꼭 한 번쯤 만들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드는데 재밌게 여러분들께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십수 년이 지난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변함없이 어디선가 DDR을 즐기는 사람들을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한때는 대중적으로 각광받던 시절이 있었답니다. 외국에서 디디 안이 한국으로 물 건너오면서 우리나라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펌프를 제작하게 되었죠.

 손가락으로 매우 간단히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키보드 방향키만을 이용하면서 박진감 있는 플레이를 느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여러 단계의 미션들이 주어지는데 다양한 콤보를 활성화하여 보다 높은 단계에 도전을 해주세요.

 까다롭지 않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손가락 펌프 게임으로 누구나 간단하게 쉬는 시간을 틈나 즐길 수 있을 만한 게임으로 짧은 시간에 끝낼 수 있는 것을 찾는 유저들께 권장해 드리고 싶어 진답니다.

내게의 키보드 방향키만을 이용하고 있어 난이도가 대체적으로 간단할 것 같아 시시할 것 같지만 동시에 서로 다른 방향이 마구 이동해 오고 있으며 레벨이 높아만 질수록 아주 바른 속도로 다가오고 있는데 좀처럼 클리어하기 힘들어진답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다시 찾아 손 게임으로 이제는 다운로드가 전혀 필요 없이 실심으로 해당 블로그에 접속하셔서 심심할 때 한 번씩 진행하게에 매우 적합한 게임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도 많이 지니고 있어요.

약간 음악하고 배경화면이 조금은 조율이 맞지 않는다는 생각일 들고 있지만 그래도 정신없이 플레이되고 있는데 배경 화면 같은 것을 신경 쓸 여울이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퍼펙트하게 되면 추가적인 보너스 점수를 더욱 만이 받을 수가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해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낼 수 있도록  보여 줘 보세요.

  아시다시피 상하좌우 그 어떤 방향으로 이동해오던 사용자께서는 반드시 알맞게 타이밍을 계산하여   정확하게 주어진 화살표와 일치할 때 눌러 주시면 점수를 점점 쌓아 나 주세요.

현재 25 콤 보를 달성하면서 점수가 점점 불어 나는 것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콤보는 최대한 콤보 할 수 있도록 신중한 컨트롤을 해야 한답니다. 

드디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할 만큼 4만 점대를 바라보면서 계속해서 화살표를 맞추어 나가는 해설자 과연 이번에는 5만 점까지 이룰 수 있을지 점점 기대가 되면서 해보고 싶어지는 충동이 생기는 리듬게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