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스틱맨이 마을에 나타난 무서운 좀비들을 혼자서 다양한 총기류를 사용하여 열심히 방어하면 싸워 나가는 좀비 죽이기 게임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각 웨이브마다 모든 적들을 물리치면서 보상받은 자원으로 총기류 상점에 들어가 성능이 상당히 높은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더욱 빠르고 수월하면서 많은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 없이 좀비죽이기게임하기플레이 되는 게임으로 한 차원 다른 느낌을 전달해주고 있는 만큼이나 강한 중독성 성향을 지니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정말 많은 디펜스 게임들이 유행을 타고 있는 만큼이나 이번 좀비 잡기 도 직접 플레이 하면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만한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반응형
 

마을의 안녕을 지켜내기 위해서 혼자서 마을 안으로 들어가는 괴물들을 한 마리도 들어가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해 디펜스를 해주면 됩니다.

마우스 하나로 좀비 게임의 컨트롤이 모든 게 가능하게 되어 있어 매우 간편한 조작 방식을 보여주고 있어 순조롭게 각 웨이브를 소화해 낼 수 있습니다.

높은 건물들이 많이 있는 시내 한복판 도로에서 펼쳐지는 좀비와의 한판 승부 웨이브가 높아갈수록 다가오는 좀비들의 체력들은 하나같이 더욱 강력해지는데 주인공을 업그레이드해야 안전하게 싸움을 펼칠 수 있어요.

반드시 떼거지로 몰려오는 경우에는 우선순위를 두고 한 마리씩 공격을 해야 안전하게 모두 물리칠 수 있는데 반드시 앞으로 제이 가까이 이동해 오는 좀비들을 우선순위로 잡아 주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무기들을 서로 바꾸어 나가면서 상황에 제일 알맞은 무기를 교체 사용해야만 무사히 미션을 클리어를 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된 싸움을 좀비들이 모두 죽을 때까지 계속해서 이어지는데 소녀 쉴 틈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상당히 리얼하게 괴물들이 주인공의 발사돼 총에 맞아 땅바닥에 쓰러져 죽고 있는데 적지 않은 타격감 또한 느낄 수가 있어 여러 방면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마음껏 느끼면서 결코 지루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답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게임으로써 모두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만한 게임으로 한번 진행하게 되면 매우 높은 중독성을 갖추고 있어 미션이 마무리되기 전에 쉽게 자리에서 일어날 수 없는 성향을 보여 줍니다.

자 바로 이것이 주인공인 이번 건물 위해서 싸우는 총기류 전문점으로 좀비들을 한 마리씩 죽일 때마다 강력한 녀석일수록 높은 단위로 달러를 얻을 수 있는데 열심히 공격하면서 넉넉한 자원을 모아 주도록 노력해보세요.

가격이 비쌀수록 공격력을 한 차원 강력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감안하여 회복 약제도 틈틈이 챙겨 줘야만 좀비로부터 공격당한 체력을 다시 보충시킬 수가 있어 더욱 안전하게 방어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엄청나게 큰 건인 좀비가 등장하여 앞으로 빠른 걸음으로 이동해 오고 있어요. 방어 또한 다른 녀석들과는 달리 강력할 정도로 일 좀 사를 하고 있는데도 잘 죽지 않고 있는데 이 녀석이 보인다면 제일 먼저 제거해주세요.

이렇게 또 좀비 죽이기 게임의 모든 웨이브를 상당히 정확하게 만족스러울 만큼 제거를 하고 임무를 완료하였답니다. 그렇다면 또다시 이어질 다음 웨이브를 잠시 기다리면서 다시 다가올 녀석을 맞이하기 위하여 재정비를 신속하게 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