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영화 주인공이 등장하여 더욱 재미를 더해 가고 있네요. 도라에몽게임은 진구가 각 스테이지마다 잡혀있는 도라몽을 구출하여 안전한 장소로 탈출을 하는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주위에 있는 맛있는 햄버거를 먹어 가면서 주인공을 찾아 다양한 장애물과 로봇 병사들과의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구출작전을 성공적으로 이루 지도록 하는 플래시랍니다.

아이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게임만큼 조작방식이 상당히 간단하게 주어지는데 무기를 들고 가면서 악당들이 있는 위치로 이동하여 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어딘가에 외롭게 혼자 몸으로 붙잡혀 있는 소중한 친구를 구출해 주세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구출하기 위해 이렇게 악당 로봇들이 누굴 거리는 곳으로 광선총 한 자루를 들고 적진으로 들어와 버렸답니다.

이렇게 주인공이 예전에 만들어준 휴대용 플러펠라을 작동시켜 살짝 공중에 뜬 상태로 여러 개의 햄버거를 모두 먹어 나니 스코어가 올라가는 것을 볼 수가 있네요; 열심히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 물리쳐 주세요.

강아지 로봇이 등장하여 좌우로 이동을 하면서 공격을 하는데 실수로 라도 로봇과 충돌을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한답니다. 만에 하나 충돌을 일으킨다면 그동안 싸아온 체력이 한 칸 두 칸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막다른 길목에서 너무 오랜 시간 지속하게 되면 이런 방식으로 진구처럼 공격을 당하고 소중한 생명력 게이지가 점차적으로 줄어듭니다.

진구가 타고 가는 것처럼 휴대용 헬리콥터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언제 어디서던지 내가 가고자 하는 곳은 상당히 신속하게 공중으로 날아가면 좋을 것 같다는 좋은 생각이 문득 떠오르고 있는데 여러분도 그런 상상은 한 번쯤 다 해보셨죠.

헬기 아이템을 장착하고 위로 올라가고 있는데 강아지 로봇도 공격을 더 이상할 수는 없네요. 하지만 진구가 사용하는 헬기는 일정 시간 동안 박에 비행을 할 수 없는데 지상으로 내려와 에너지를 충전해 나가야 합니다.

이런 아쉽게도 고압전기가 흐르고 있는 전선에 결러 미션을 실패하고 말았어요. 하지만 다시 내 미션을 통해 사랑스러운 에몽이를 서둘러서 악당 로봇들을 위해 플레이해주세요.

열심히 친구를 찾아가는 모습으로 무엇보다 빠른 주어진 시간 안으로 구해야만이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데 신중한 컨트롤을 하면서 악마 군단 로봇들 사이에 있는 해몽이를 구출해 주세요.

지금도 투니버스에서 간혹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으로 영리한 해몽이는 다양한 발명품들을 많이 만들어서 주위에 있는 친구들에 개 보여주면서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며 상당히 성실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이고 깜짝이야 생각 없이 걸어가고 있는데 갑자기 멍멍이가 나타나 이렇게 물어 버리는데 소심해서 앞으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하면서 피하기 힘들 때에는 헬리곱터 아이템을 사용해 줄 수 있도라고 하세요.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욱 난도가 높아만 가고 있는데 더욱 열심히 도라에몽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여 친구를 어서가 구해줄 수 있도록 열심히 움직이면서 못된 로봇 군단을 열심히 무찔러 나가면서 임무를 수행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