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작은 링 위에서 액션을 보여 주는 경기로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상대 선수와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됩니다. 복싱 플래시게임은 키보드를 움직이면서 강한 어택까지 사용할 수 있어 더욱더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주인공을 선택하여 챔피언 벨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어퍼컷과 잽을 신나게 날려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어렵지 않고 밀착한 상대에서 다양한 공격을 신나게 하면 되는 초리얼한  스포츠이며 링 위에서 강렬한 타격감 또한 맛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상대 선수에게 빠른 속도로 신나는 펀치들을 날리면서 상대 선수들을 빠르게 제압해 주세요.

조작키 B, N, M 및 방향키 / 스페이스바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두 선수가 한치의 오차도 없이 강인한 훈련을 통해 몸이 돌처럼 단단해 보이는군요. 팔근육을 보아하니 펀치 한방 맞으면 일반 사람들을 정신줄을 놓을 정도로 강력한 공격을 입게 될 거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이제 일 라운드가 시작되려 하는데 펀치를 날릴 준비를 해야만 한답니다. 경기 종소리가 들리면 가차 없이 피하지 마시고 펀치를 날리면서 안쪽으로 바짝 붙으려고 노력을 해야 KO 승을 볼 수가 있어요.

 

첫 라운드가 시작이 되었어요. 서둘러서 상대방으로 바짝 붙여서 핵펀치를 한 반씩 날려 줘야 상대의 체력을 빼놓을 수 있는데 경기 시작과 함께 달려 나가 공격을 해보세요.

아무리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상대 선수를 볼 수 있는데 이번에는 한방 어퍼컷을 정확히 날려서 쉽게 승리를 할 수 있도록 해야 다른 선수들과도 이렇게 싸워 야만 플레이를 할 수가 있어요.

또다시 빨강 옷을 입은 선수를 또다시 리어 바닥으로 넘어드리고 있는데 이번만큼은 일어나지 못할 것 같아요. 서둘러서 다른 선수를 상대해야 하는 만큼 빠르게 제압해보세요.

각 라운드마다 정해진 시간이 있는데 그동안 앞에 있는 선수를 몰아붙여 주세요. 각자 체력 에너지 바가 준비되는데 모든 체력이 바닥이 나면 승리를 하고 또 다른 선수와 치열한 싸움을 벌이고 있어요.

공격과 방어를 동시에 이루어지도록 플레이해야 강한 펀치를 날려 가면서 반대로 날아오는 주먹을 가로막아낼 수가 있습니다. 적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정교한 컨트롤만이 해답이라 말씀해 드리고 싶어요.

화면에서 보다시피 두 번이나 다운된 선수라고는 볼 수 없을 정도로 멀쩡해 보이고 있는데 더욱 체력이 바닥나기 대전 상대를 박살을 내보세요.

3라운드까지 이어지고 있는 경기를 할 수 있는데 실제로 건강한 성인 남자가 링 위에 올라가 1 라운드면 권투 경기를 하여도 스러질 만큼 체력 소모가 나서 웬만해서는 2라운드도 뛸 수 없다고들 하는군요. 그럼 복싱 플래시 게임을 재미있게 하시고 강한 펀치를 날려서 완전하게 제압하여 권투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