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을 대표하는 쇼셜네트워킹 어플을 만들고 선도하는 카카오에서 제작한 카카오 스토리입니다. 자신의 소중한 일상과 모든기억들을 해당 어플을 이용해서 기록해두고 여러 지인들과 함께 공유할수있는 한국의 페이스북인 카카오스토리가 2.1.5 버전으로 판올림 되었는데 이번에는 앱이 종료되었던(그림파일인 gif의 스로티 확인할경우)부분을 개선한 버전이라고 하네요. 저번버전과는 큰 차이가 없는듯 한데 필요하신분들께서는 하단쪽에 첨부한 파일을 받아서 설치한후에 사용하시면 되신답니다. 


 인터넷에서 공유로는 안올려지고 사진을 다운로드해서 글쓰기에서 사진 선택해서 올려야 하는점이 불편한부분과 친구신청취소 무한대로가능하게 그리고 선택삭제(한번삭재하려면개시물들어가서일일이삭제하는것이힘들어요) 2.닉네임변경제한해제및 게시물수정가능(오타난거,고치고싶은거,등등고칠수가없어서삭제하고다시쓰다보니까계속틀려서고쳐주세요) 3.댓글선택삭제(이것도지울때한개씩지우려니까힘이들어요수정해주세요) 등등수정을 요청하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데 차후에 개선하면 좋을듯하네요.


도움이 되시는분들도 계실거 같아서 올려보는데 매출100배 올리는 카카오라는 영상인데 it관련 창업이나 일을 하시려는분들께서 볼만한 영상이듯 해서 올려보네요.

고구마 마켓 6.7 최신버전 드롭박스 -무료로 안드로이드 게임 APK어플을 받는 앱

지하철역 이름 안보여서 난감할때 -어디역이야? 어플로 해결

다이어터 추천- 스마트폰으로 게임처럼 즐거운 다이어트를 하는 어플 후기

[#M_어플 추출파일 받기|접기|


Kakao Story 드롭박스.APK

업데이트 날짜 2014년 4월 15일 크기 15M


위에 링크를 통해 가시면 오늘자 4월15일에 보시면 카스를 확인하실수가 있으실텐데 드박계정을 눌러서 앱을 다운받으신후에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신답니다. 또한 여러 유저분들께서 카스 멀티를 요청하는 분들이 몇분계시는데 해당 멀티의 경우에는 개발사에서 완전히 차단을 해서 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고 공유등은 할수가 없답니다. 

한국에서 kakao의 위력이라고 할까요 아무튼 대단한 시장 장악력을 지니고 있는데 여러 사용자분들의 의견을 더욱더 귀를 기울여 준다면 앞으로의 그 체계는 더욱 견고하게 다져지고 무너지지 않을꺼라 생각이 드는군요. 카스를 이용해서 오늘도 멋진 자신만의 생활을 친구들과 함께 나눠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