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매우 민첩한 닌자 캐릭터를 컨트롤하면서 여러 종류의 덫과 함장들을 피하면서 미션 완료 지점으로 보다 빠른 속도로 클리어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되는 박진감 넘치는 중독성 게임입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반은 보상 포인트로 4가지의 주요 속성 중 한 가지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어 보다 순조롭게 미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조금 심각할 정도로 어려운 편에 속하고 있지만 무제한으로 캐릭터가 살아나고 있어 계속해서 포기하지 않고 도전을 한다면 분명 언제 가는 이번 스테이지를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번 시작하게 되면 어느 정도 강한 중독성 성향을 미치고 있어 쉽게 지금 이 게임을 끝마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run2live great escape 공략유튜브영상

https://youtu.be/pHjM_62-o-Q

 
반응형
 

 

일종의 달리기 게임과 비슷한 형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지만 만은 장애물들이 준비되어 있어 쉽게 이번 미션들을 클리어하는 데에는 만든 시행착오가 일어날 수 있는 게임이라 필수로 설명을 드리고 싶어진답니다.

지금 보시는 것처럼 날카로운 가시밭을 힘들게 진행하 나가면서 언덕 밑에는 괴물 꽃이 주인공은 잡아먹으려고 저렇게 기다리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점프를 하면서 넘어가 줘야지만 잡아먹히지 않고 무사히 이동할 수 있어요.

몸을 최대한 둥그렇게 만들어 놓아야 바람 저항을 덜 받아 보다 멀리 뛸 수가 있어요. 이번 닌자는 띨 때마다 이렇게 뭄을 숙이고 있는데 어찌 저런 상태로 멀리 뛸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밀려오는 걸 알 수 있어요.

한번 뛰기 시장하면 거침없이 숨 쉴 틈도 주지 않고 열심히 뜀박질에만 신경을 쓰고 있는 우리 꼬마 닌자 과연 오늘은 무사히 목표 부분까지 한 번도 죽지 않고 이번 스테이지를 완벽히 클리어를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군요.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이 주인공의 다양한 기능들은 한층 더 올려주는 기능으로 네 가지를 모두 풀로 찍어 준다면 굉장한 능력치를 바탕으로 순조롭게 모든 미션을 들 해져 나갈 수 있게 돼있는데 경험치를 많이 쌓아가 주세요.

레벨이 높아질수록 장애물들이 더욱 빠르고 피하기 힘들 정도로 등장하고 있어 단 한 번도 죽지 않고 클리어하기 한 하늘에서 별따기만큼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플래시를 즐기는 유저 중 어려운 것을 즐겨하는 분이시라면 상당히 좋아할 것 같아요.

잠시도 화면에서 시선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신속하게 진행 되며서 언제 어디서 무엇이 나타날지 예측불허의 게임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고 스릴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러닝 액션 게임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앞으로 이동하면서 웬 못생긴 몬스터가 길을 막고 있네요. 하지만 이 녀석에게 부딪히면 바로 죽어 버리니 못생겼다고 우습게 여기지 마시고 점프를 하면서 이렇게 간단하게 피해 나가주시면 안전하게 계속 달려갈 수 있습니다.

달려 나가면서 주위를 둘러보면서 약간의 여유로움을 보여주는 꼬마 닌자 웬 빨래 줄에 옷감들이 만이 널어 있는데 저도 오늘은 날씨도 화창하고 좋으니 잠시 있다가 그동안 미루어 돈 빨래나 해야겠네요.

꼭 고양이의 시체처럼 느끼게 하는 장애물로써 상하로 움직이고 있어 밑으로 숙이면서 좀은 공간을 틈타 절묘하게 들어가야 무사히 죽지 않고 빠져나갈 수 있게 돼있는데 한치의 오차도 없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또다시 장애물이 나타났으니 초기와 같이 이번에도 간단히 몸을 공처럼 만들어서 밑으로 쉽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중독성 게임은 어렵지 않으나 재수 없으면 죽을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