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귀엽게 생긴 펭귄이 느림보 거북이를 잡는 단순한 거북이 잡기 게임입니다. 각 미션에 주어진 모든 거북이들을 잡아 주어야 하는데 생각보다 신속하게 이동하시고 있어 쉽게 잡을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 번의 붙잡기를 실해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되어 버리니 근거리까지 도착한 다음 붙잡을 때에는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줘야 좋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매우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거북이를 모조리 잡아야 하는 게임으로써 아이들이나 게임 초보 자들이 플레이하기에 가장 접합할 것만 같아요.

많은 돈을 모아서 다양한 펭귄의 스텟을 한 단계식 올려 주시면 보다 빠른 스피드를 내면서 좋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반응형
 

 

거북 병사들이 평화로운 팽괸마을로 쳐들어와 괴롭히고 있어요. 이를 알고 저지하고자 영웅 펭귄 한 마리가 나타나 주위에 있는 모든 거북이들을 그냥 놓아두지 않고 무참히 가서 혼쭐을 내주는 재미난 스토리를 지닌 게임입니다.

현재 3마리 거북이들이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등 뒤에는 바주카포가 장착되어 있어 잘못하다가는 붙잡으려다가 바주카포에 맞아 죽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다는 점 필수로 참고해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요.

각 거북이잡기게임스테이지에서 모든 거북이들은 놀라운 사격 반응의, ㄹ 보이고 있는데 앞쪽에서 달려와 붙잡는 것보다는 뒤쪽으로 이동하여 붙잡아 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되는데 여러분은 필수로 안전한 쪽을 선택하여 주세요.

열심히 펭귄은 잡으러 다니고 거북이는 신나게 도망을 치고 있는데 꼭 경찰 놀이를 즐기는 것 같다는 생각 하네요. 동물들을 잡을 때마다 일정한 달러를 벌여 들일 수가 있는데 열심히 모아서 상점에서 업그레이드를 해주세요.

주위에 동그라미들은 일종의 자원을 말해 주는데 최대한 땅에 떨어진 것을 먹어 나가면서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신중한 컨트롤을 마음껏 보이면서 절대무기 공격에 맞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제아무리 짦은 맵에서 신속한 이동을 보여준다 할지라도 정의로운 슈퍼 펭귄 앞에서는 결코 도망치지 못하게 되는데 서둘러서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주어진 임무를 완벽히 소화해낼 수 있도록 컨트롤해야 합니다.

이렇게 바닥에 떨어진 구슬마다 서로 다른 달러를 주어지는데 최대한 먹을 수 있는 대로 먹어 나가면서 좋은 스텟들을 최대한 찍어 나가면서 더욱 강력한 펭귄을 사용하여 못된 거북 병사들을 모조리 잡아 버릴 수 있도록 하세요.

모든 컨트롤이 마우스 단 하나로만 가능하게 되어 있어 상당히 순조롭게 미션을 진행하면서 빠른 속도로 클리어를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데 손 쉴 틈 없이 재미난 미션을 계속해서 이어 나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새끼 거북이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이 녀석들 생각보다 강력한 화력을 바탕으로 다가가면 공격을 하는데 쉽게 클리어하기는 힘들 것이라는 생각되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해 한순간 잡아채야 합니다.

이렇게 4가지의 주인공 스텟을 올려 주는 것이 준비되는데 한 단계식 올려 주면서 더욱 강력한 화력과 스피드 그리고 체력을 바탕으로 쉽게 한방에 죽지 않는 상당히 좋은 성향을 보여 줍니다.

이 거북이 게임의 업그레이드에서는 아무래도 보다 신속하게 이동하여 잡을 수 있는 스피드가 제일 좋은 것처럼 느껴지는데 유저들께서는 필수로 스피드를 최우선 적으로 올려가 주면서 플레이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