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FPS ASSAULT SHOOTER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각 총게임추천 플래시의 레벨마다 숫자가 새겨진 원형의 표적 판들 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유저들 게서는 권총을 이용하여 경계선 안에서 사격을 펼쳐주시면 표적 안의 숫자가 줄어들면서 제로가 되면 파괴가 되는데 열심히 컨트롤하며 상하로 마우스를 움직여 불티나게 클리어 하면 간단하게 미션을 클리어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간단하게 컨트롤을 사용하고 있어 오랜 시간 플레이해도 피로감을 느낄 수 없다는 장점이 제공되고 있으면 쉬운 난이도의 플레이를 보여서 심심하거나 지루할 때 한 번쯤 진행해 볼만한 게임이라 할 수 있어요.

원형으로 만들어지 표적 판이 경계선 안쪽으로 들어와 버린다면 게임은 가차 없이 종료되고 있다는 점 필수로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더 건 게임즈 조작법

컨트롤 마우스

the gun 게임 a physics based공략 영상

스토리 설명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고 싶다면 우선 최우선적으로 좋은 무기를 구입하고 사격을 이루어 줘야 하는데 초기에 주어지는 권총은 속도가 현저히 느릴 뿐 아니라 탄약 숫자도 너무 겪게 지정되어 있어 사격하는데 큰 불편이 따릅니다.

이렇게 새 가지의 모드가 주어지는데 원하는 것을 하나만 선택하여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초기 플레이하는 만큼 제일 첫 단에 있는 디펜스 캠페인부터 클리어해 주세요.

결코 경계선 안쪽으로 이동한 다음 아무리 사격을 펼쳐보다도 총알이 발사되지 않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반드시 안전한 진영 안에서만 표적을 향해 사격을 할 수 있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표적 안에 숫자 5가 새겨져 있는데 이것을 다섯 번의 공격을 이루어 주면 파괴가 된다는 뜻으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개 5라는 숫자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 고 있는데 우선적으로 앞으로 다가오는 것 먼저 공략을 해 주세요.

레벨이 높아지면서 표적들이 상당히 많이 나타나게 되는데 특히 갑자기 느린 상태로 이동해 오다가 빠른 속도로 전력 질주해 오는 표적은 제일 우선적으로 파괴를 나갈 수 있게 됩니다.

권총에서 자동 소총으로 업그레이드하였답니다. 역시 일반 권총보다는 총알 수가 더욱 많이 연사 속도가 상당히 빨라 신속하게 이동해 오는 표적판 들를 순조롭게 명중시키면 부숴버릴 수가 있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져 있는 숫자만큼 등장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어요. 가장 성능이 높은 무기를 신속하게 구입해야 합니다.

항상 사격을 하면서 탄약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 또는 제일 가까이에 이동해 오는 표적이 어떤 것인지 머릿속으로 생각을 항상 하면서 성공적으로 크리어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총 게임 추천작품의 미션이 시작되면 계속해서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낼 데까지 끊임없이 밀려 나오고 있는데 정확한 사격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총을 발사하게 되면 반동으로 인해 물체들이 앞으로 다가오다가 살짝 뒤로 물러나게 되는데 신중한 컨트롤을 보이면서 헛방이 나지 않게 주의를 가지면 플레이에 최선을 다해야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할 수 있어요.

총 쏘는 게임들을 좋아하는 유저분들이라면 한 번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가장 높은 단계의 레벨까지 도달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해보시면 지루한 시간도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하 느껴진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