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ANGRY ZOMBIES 앵그리버드 비슷한 게임으로 교체함

 

기발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앵그리버드비슷한게임으로 젖소 날려 원형에 있는 몬스터를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플래시랍니다. 꼭 볼링장의 핀을 제거한다는 느낌을 주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마우스 클릭 하나로만 모든 조작이 간단하게 이루어집니다.

여러 다양한 방식으로 서있는 젖소들이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젖소들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모두 명중시켜 원형의 표적판에서 없어지게 만들어야만 순조롭게 미션들을 클리어를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게 됩니다. 어렵지 않고 복잡하지고 않게 플레이되고 있어 누구나 손쉽음 미션 완료가 가능한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젖소들을 못살게 구는 못된 녀석들을 혼내 주기 위해 여러 마리의 용감한 전사들이 몰려와 적들을 공격해나가고 있어요. 마우스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우측으로 이동을 하는데 거리 조절을 통해 살짝 눌러만 주시면 됩니다.

빨간색과 흰 줄무늬로 이루어져 있는 원형 안에 들어 가있는 유닛들을 모두 밖으로 내보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되는데 이 시간부터 최대한 정확한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지능적으로 플레이해주세요.

이렇게 신나게 날아가고 있으나 아무래도 각도를 보아하니 원형을 벗어나 버릴 것 같아요. 그럼 또다시 남아 있는 유닛들을 사용하여 다시 플레이하면서 다음에는 기필코 성공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보다 나은 실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앞서 날아갈 때 위치를 잘 파악해주시고 거리가 모자라면 더욱 앞으로 이동하여 클릭하고 너무 길다 생각되면 미리 클릭하는 기발한 컨트롤을 보여야 하니까요.

각도와 파워 조절을 할 필요 없이 그냥 뛰어갈 때 마우스만 눌러 주면 정해진 각도와 파워에 정확하게 주어진 곳으로 이동을 하는데 이번 게임을 쉬워도 쉽게 플레이된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이번 스테이지에는 높은 철탑 위에 목표물들을 안착되는데 지상에 있을 때보다는 조금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네요.

앞에 통나무로 방벽을 치고 있는데 통 마무를 건드리지 않도록 하세요. 아무리 빈 통을 공격을 가해 베 짜 아무 런 흔들림조차도 없이 소중한 젖소만 잃어버리고 마니까 정확히 몬스터들만 잡아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자 또다시 새로운 스테이지에서 활발하게 출발을 하고 있는 젖소 선수 과연 첫 번째 공격이 제대로 들어갈 것인지 기대가 되는데 열심히 공격을 성공적으로 보여주세요.

끝마무리를 하기 위해 멋지게 공중 비행을 하는 주인공들 마을을 지켜 내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악의 무리들을 모두 제거하는 작업을 통해 보다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