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스노우브라더스 추억의 오락실게임에서 눈사람 요정들이 등장하여 각종 몬스터들을 무지개 가루를 뿌려 눈으로 만들어 버리며 물리치는 스토우 브라더스 이 두 형제만 있다면 그 어떤 무서운 괴물들도 상당히 쉽게 찾아가 물리칠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몬스터들을 정리하면 미션을 키를 어 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최초에 오락실에서 즐겼던 만큼 재기가 남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snow bros nick and tom 게임 리뷰

대략 이 게임이 등장한지도 언 20년이 많이 넘어 버린 것 같은데 슈퍼 마리오만큼 큰 인기를 받아온 게임으로 많은 이들이 플레이하면서 좋은 반응을 보여주곤 하였죠.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10판마다 강력한 보스와의 높은 한판 승부 오락실 단축키가 고장이 날 정도로 눌러 가면서 친구들과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추억의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추운 곳에서만 살 수 있는 스노 악당들을 물리치기 위해 두 형제가 나란히 괴물 본진으로 들어가 한 마리씩 물리치고 있습니다. 보글보글과 약간 비슷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게임 이어서 초기 플레이하시는 분들도 이해가 실을 겁니다.

지금 이 게임은 제목 그대로 두 형제를 컨트롤하실 수 있으오 1인용을 할지 2인용을 할지 정확하게 골라 주신다면 재미있는 시간들을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몬스터 가까이 가사 마법 가루를 뿌려지기만 하면 큰 눈덩이로 변해 버리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를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난다면 다음 판으로 넘어가서 또 다른 적들을 물리쳐야 하는데 미션이 시작하는 동시에 맨 위로 올라가서 몬스터를 공격하여 눈을 만들어 버린 다음 눈을 굴려 간단하게 제거도 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첫 번째 보스가 등장하고 말았어요. 곡 고블린처럼 생긴 보스 녀석 매우 강력한 방어력과 페렉을 지니고 있어 쉽게 죽지 않는 성향을 보이고 있는데 열심히 도망치면서 공격을 해주도록 하세요.

레벨이 높아만 갈수록 일반 몬스터의 능력치가 향상되고 있어요. 이 녀석 상당히 뜨거운 불을 때 뿜으면서 공격을 해오고 있는데 조심해야 할 몬스터 중 하나라고 말씀드리오니 결코 근거리로 이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자 이번에는 두 번째 왕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20판 가지 무사히 도달하면 여지없이 볼 수 있는 두꺼비 대마왕 머리에서 자살폭탄 유닛들을 마구 발사하여 매우 어려운 스테이지를 보여 주는데 빠른 컨트롤만이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맵을 이동 하면서 가장 좋은 위치가 어디 잇지 먼저 잘 살펴보아야만 좋은 효과를 얻을 수가 있는데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좋은 효과를 마음껏 얻을 수 있도록 즐기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을 모두 만들어 보세요.

눈덩이를 만들어 몬스터가 있는 방향으로 눌러 주시면 함 때 때 구리 때 구리 굴러가 잡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주위에서 간혹 등장하는 여러 종류의 물약 아이템은 그 어떤 어려운 경우라 할지라도 반드시 얻을 수 있도록 하세요.

물약을 먹고 안 먹고 차이가 엄청나고 있는 데 사용자게서는 보다 순조롭게 높은 레벨과 좋은 점수를 만들어 가고 싶다면 다양한 물약들을 모두 획득하면서 친구들과 즐거운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이제 슬슬 난이도가 무르익는 단계 가지 도달하고 말았답니다. 너무 오랜 시간 질질 끌지 않도록 해야 됩니다.

이런 벌서 42 레벨까지 도착하고 말았군요 저도 지금까지 진행하면서 40판도 클리어해보진 못 했는데 이분 정말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있어요. 그럼 여러분 께서도 42단계는 마음껏 뛰어 넘어갈 수 있도록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