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Naruto Mini Battle 2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즐거운 2인용 원피스 게임 리뷰및 힌트

이번 진짜 재밌는 플래시는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해적왕 루피가 등장하여 재미난 모험을 펼치는 2인용 원피스 게임으로 각 미션에서 여러 다양한 몬스터들과 싸움을 하면서 보석들을 모두 획득하고 완료 지점으로 이동을 해주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단 하나의 보석을 획득하지 못하게 되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없게 되는데 초기으로 다시 되돌아가 값비싼 소중한 보석을 다시 먹고 완료 장소로 돌아가야 하니까요.애니메이션의 주인공으로 온몸이 들어 나는 기술을 통해 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험난한 모험을 즐기고 있습니다.

컨트롤 이동 WASD 공격JKL

2인용 원피스 게임을 지금 즐기시려면 키보드를 이용하여 간단한 공격을 하면서 앞으로만 천천히 이동하면서 보석만 잘 먹어 주시면 큰 무리 없이 순조로운 플레이가 예상 되네요. 주어진 체력에 한해서 인내를 가지고 플레이 될 수 있는 만큼이나 오래 살아남아서 높은 레벨까지 도달해 보세요.

해맑은 웃음을 언제나 잃지 않는 무적의 해적 용사 루피 악마의 열매를 먹고 온몸이 고무줄처럼 늘어나는 신기한 기수를 터득하여 많은 동료들과 함께 상당히 멋지고 환상적인 대 모험들을 펴쳐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일본 만화영화입니다.

예전부터 개인적으로 너무 즐겨 보던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데 나루토만큼 작풍성이 풍성하여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고 많이들 감상하였죠. 오늘날까지다 텔레비전에서 가끔 방영을 하고 있어 그 인기가 실을 줄 모른답니다.

생명력 게이지와 파란색의 필살기 게이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생명력이 모두 다 되면 당연히 주인공이 죽어 버리는데 최선을 다해 정해진 빨간색 체력게이지가 모두 소모되지 않게 여러분들은 집을을 최대한 하면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지금 보시는 것이 우리 주인공의 기본 공격을 보여주고 있어요. 적들을 한 마리씩 제거할 때마다 마나 수치가 점점 차오르고 있는데 마나 게이지가 가득 차오르게 되면 루피의 초필 사기를 사용하여 다수의 절들을 한순간에 제거할 수 있어요.

화면에 보시면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다섯 개의 루비를 먹어야만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필수로 귀찮더라도 공중에 떠있는 것들을 모두 획득해 나가주시면서 각 2인용 원피스 게임의 모든임무를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언덕에는 여러 종류의 몬스터들이 항상 대기하는데 날렵한 주먹을 힘껏 날려 한 마리씩 물리쳐 주세요. 첫 스테이지인 만큼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죽지 않고 모두 루비를 획득해 나가며 임무를 끝낼수 있을 겁니다.

세마리의 귀여운 몬스터가 좌우로 이동하시고 있군요. 그럼 앞으로 다가가서 필사기를 한번 달려 주시면 고무고무 를 날려 가면서 3마리모두 강력한 큰 타격으로 인해 높은 대미지를 입게 되는데 절당한 시간에 사용을 정확하게 해 주세요.

가끔 공중에서 새가 날아와 아이템을 주고 떠나가는데 특히 파란색의 물약을 제일 만이 주고 있습니다. 이번 물약을 먹게 되면 마나 게이지가 모두 백 퍼센트 차올라 곧바로 스킬을 적들에게 날려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제 보석을 두 개 획득했으니 나머지 세 개만 더 먹고 오른쪽 끝 쪽으로 이동만 하면 쉽게 끝낸 수 있겠네요. 대략 5판 까지는 어려움은 느낄 수 없지만 그 이상 진행을 하다 보면 적들이 너무 날라 붙고 있어서 컨트롤하기 조금 어렵답니다.

또다시 강력한 기술을 시도하는 영웅 적들도 이렇게 일정한 체력 게이지바가 준비되는데 제일 약한 녀석들 먼저 공략을 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효율성을 보여주는데 여러 마리와 전투를 벌일 때는 약한 녀석을 우선적으로 공격해 주세요.

하단에 있는 아이템을 이렇게 팔을 길게 늘어 뜨려 얻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자유 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팔을 지니고 있다는 멀리 있는 물건도 걸어가 가져 올 필요 없이 앉아서 2인용 원피스 게임하기는 빵만 이용하면서 상당히 편안히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