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부메랑을 주제로 한 부메랑 던지기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여러 명의 캐릭터들이 준비되는데 부메랑을 컨트롤하여 각 유닛들에게 넘겨주는 작업을 신속하게 진행하게 됩니다. 주어진 횟수 안으로 모두 성공적으로 이동을 시켜 줘야 하는데 많은 장애 물들이 있어 이동경로를 가로막고 있는데 여러분들께서는 이 플래시를 하면서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 플레이는 예상할 수가 없습니다.

이 작품은 올려드린 플래시버전으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지만 조금은 까다로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여러 번 실수를 범하면서 리플레이를 지속해야 할 것입니다. 한번 날린 것은 다시 되돌아오고 있지만 장애 물에 걸린다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아까운 부메랑만 날려 버리게 됩니다. 한번 날려 버리면 그 자리에 다시 돌아오는 신기한 장난감 가까운 여의도 공원에 가면 많은 사람들이 신나게 날려 보내면서 초기 던졌던 자리로 다시 되돌아오고 있는데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신기하다는 생각만 하게 됩니다. 부메랑도 어떻게 던지느냐에 따라 던진 사람에게 오는 방향이 제각기 다른 데 일반 사람들이 제아무리 잔 던진다고 해도 정확히 이번 지점으로 오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고수급들이 한번 던지게 되면 한발 작도 움직이지 않고 이번 자리로 다시 돌아온답니다.

그럼 이시간부터 원하는 목표까지 열심히 친구들에게 패스하면서 목표치까지 이동을 할 수 있도록 정확히 컨트롤해주세요.

 

어질 적 동생이랑 돈을 모아 부메랑을 하나 구입하여 번갈아 가면서 던지고 놀던 추억이 문뜩 떠오르는군요. 초기 던질 때는 외 그리 신기했는지 동내 친구들에게도 자랑을 하며 다녔던 기억도 생생하군요. 아쉬운 것은 요즘 아이들은 이런 걸 가지고 놀지 않고 있다는 것이죠.

층층마다 친구들이 준비되는데 밑으로 던지면서 땅에 부딪히지 않게만 하면 간단히 이번 스테이지를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만 미스 나더라도 부메랑이 없어지는데 결코 주의해야 합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로 접어들었는데 밑에서 위로 올려 주시면 됩니다. 상당히 간단한 미션을 지니고도 초기에는 복잡할 만큼 헤맬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각도를 조절하는 데에 있어 조금은 능숙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줄 수밖에 없습니다.

첫 번째는 성공적으로 패스하였고 두 번째는 세 번째 주인공에게 직선으로 날려 보내려 하는데 조심히 벽에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좋은 결과를 올릴 수가 있는데 초기 시작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플레이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런 방식으로 공간을 상당히 넓게 잡아 준 다음 부메랑을 최대한 날개 날려 주시면 완벽하게 패스를 하실 수 있어요. 그렇다면 지금 보시는 것처럼 여러분도 환상적인 부메랑을 마음껏 한번 날려 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가시는 건 어떨까요?

이처럼 상당히 큰 원을 그리게 한 다음 날려 보내면 마지막 친구에게 부메랑을 던져 주고 미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가 있습니다. 참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클리어하는 것은 무척이나 힘들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마지막 유닛에게 패스만 하면 끝이 나는데 이렇게 떡하니 일자 기둥이 세워져 있는데 기발한 컨트롤이 아니고선 초기부터 다시 미션을 진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느낄 수가 있는데 신중히 소중한 부메랑을 날려 주시기 바랍니다.

끈기 있게 열심히 진행을 하면 여러 번의 반복 플레이로 인해 반드시 완성해 낼 수 있는데 쉽게 게임을 종료하는 일은 없도록 해주시고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한 단계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지닐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번 맵은 왠지 조금 복잡해진 곳에서 펼치고 있는데 많은 실패를 경험할 것이라 미리 예측할 수 있을 정도로 미션을 재 반복해야만 간신히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로 험난한 난이도를 보이고 있는데 도중에 포기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