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청소년에게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있는 플래시  아빠와나 무적편 랍니다. 

무서운 괴력을 지닌 아빠와 아들 이 둘은 상식 밖의 행동을 보이고 있어 한번 화가 나면  참치 못하는 근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위를 보면 작은 싸움에도 쉽게 휘말리면서 싸움을 매우 즐거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한번 싸움이 시작되면 온 동매 들 뒤집어 가면서 많은 선량한 사람들까지도 구타로 이어지고 있는데 굉장히 난폭한 갤릭 터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아빠와나 무적편 게임하기에는 아빠가 아닌 아들이 놀이터로 이동하여 신 나게 놀고 있는 아이들을 마구 때리고 괴롭히고 있습니다. 

전혀 아무런 방어도 하지 못하고 날아오는 주먹에 맞고 쓰러 괴로워하고 있지만 이를 도와주는 사람들을 찾아볼 수가 없으니까요. 

도대체 이 무식하면서 살발한 부자들은 무식한 힘의 원동력을 무엇일까 하는 궁금증이 밀려오고 있는데 어떤 음식을 먹어 나가면 저렇게 환상적인 몸매를 가지게 될 수 있는지 놀라울 뿐입니다. 

괴팍한 아빠와나 무적편 컨트롤 조정법 : 방향키 : 이동 / A,S : 공격버튼

덩치가 아주 산만한 아빠와 함께 길을 걷고 있으면 주위에는 사람들이 전혀 있지 않은 것 볼 수가 있는데 너무 빵빵한 근육질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혐오 감을 주고 있어서 그런 건 아니까 하는 생각도 들고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아빠가 아들을 자동차로 놀이터까지 내려다 주면서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간이도이고 있습니다. 주위를 바라보고 있는데 놀이기구를 타고 신 나게 노는 아이들이 두병 모이는군요. 그럼 몬스터를 타고 놀고 있는 녀석을 가장 우선적으로 제거를 해보죠.

그러시면 뒤로 다시 시 엄청난 펀치를 날려 보내면서 스스럼없이 매우 간단하게 물리치면서 점점 재미가 더해가고 있습니다. 주먹 한방만 잘못 맞아도 엄청난 대미지를 받게 되어 있는데 큰 타격을 힘을 아이들은 결코 쉽게 일어날 수 없게 되어 있죠.

또다시 다른 어린이들을 찾아 나서는 우리 주인공 눈에 보이는 대로 마구 폭력을 행사하고 있는데 주위에 있는 다양한 아이들을 모두 찬자 줘야만 진정한 액션을 펼치며 나갈수 있게 돼있는데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재미있게 그네를 타고 있던 녀석 한방 주먹을 날리자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도망을 치고 있어요. 하지만 이른 모고 절대 가만히 있을 리 없지요. 이렇게 또다시 뒤로 돌아와 아이들을 구타하기 시작하고 있는데 차라리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주인공 아들은 일정한 체력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체력이 줄어들면 캐릭터 터가 죽어 버리고 있는데 조심히 아빠와나 무적편게임하기를 컨트롤해주시면 또 안 주어진 미션을 만족할 만큼 원하시는 대로 클리어 해주시 가장 날쌘 다는 것은 확실하게 깨달을 수 있어요.

축구장을 벗어나 찾기로 이동을 하고 있는데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이스 거웃 복잡을 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또다시 다가가서 시비를 걸어가면서 한 명씩 또 다른 타격을 가하면서 열심히 구타를 유발하고 있어요.

 

힘이 어느정도로 강력한지 이녀석은 한 손으로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 올려 주먹을 날려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아빠와나무적편을 플레이 하면서 상당히 많은 어린아이들을 일방적인 공격 형태를 보이면서 열심히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주인공을 공격하는 적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농구장으로 신속하게 이동해 왔는데 이상하리 만큼 전혀 아무도 없는데 그러면 다른 지역으로 가서 친구들과 놀고 있는 녀석들을 마구 혼내 주시면서 포인트 한 단계식 올려 나갈 수 있도록 해야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 있습니다.

조금 한 내발 자동차를 타고 가고 있는데 왠지 주인공도 한번 타보고 싶어 나서인지 자동차를 뒤따라 좁졸 하는 것을 못 수 있어요. 그러시면 신속하게 여러분들은 망설이지마시고 자동차를 타고 있는 아이도 강력한 펀치를 한방 날려 나가면서 신속하게 아이 물 물리치고 장난감을 타보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아빠와나 무적편의 마지막 거대하고 뽀다구나는 강력한 보스와의 한판 승부가 펼쳐지고 있어요. 역시 일반 아이들과는 전혀 다른 성향을 보여주고 있는데 결코 물러서지 마시고 나쁜 불량배들을 모두 처단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