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곧바로 게임이 진행이 되고 있어요. 인공지능이지만 상당한 실력을 갖추고 있어 오목 초보자들은 쉬게 이길 수 없으리라 생각이 될 정도로 아주 똑똑함을 보여주고 있는데 생각을 통해 두셔야 합니다.

보통 게임이 시작되면 길어 봐야 3분 정도도 못 지나가는 것 같아요. 그만큼 승부가 아주 신속하게 끝이 날 수가 있어 단시간에 플레이하기 제일 좋은 게임 중에 최고의 자리에 우뚝 서 있다고 해고 과언이 아니라 생각이 든답니다.

검은색의 돌이 머저 공격을 시작하고 있군요. 제 생각으로는 오목은 가장 먼저 공격하는 자가 적어도 30퍼센트는 가지고 게임을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나중에 두는 선수는 항상 방어만 급급하게 하다가 끝이 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까요.

승률 50대 50이라 생각되는 모드 게임으로서 누구나 손쉽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다는 좋은 점을 갖추고 있지요 또한 승부가 장기나 바둑에 비해 엄청 빨리 끝낼수가 있어 단시간에 많은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치열한 고 방전을 계속해서 펼쳐 나가는 게임으로 한 번의 실수가 좌우를 가란다는 말이 있듯이 해당 오목 게임에 있어서는 결코 한수라도 잘못 두게 되면 바로 경기가 끝이 날수가 있는데 최대한 신중히 생각하면서 미션을 진행해 주세요.

이번 게임에서는 절대 삼삼은 하지 않도록 플레이해야 한답니다. 절대 그것은 반칙으로 이어지는 행동이지 사삼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시면서 마지막까지 절대 33은 하지 않도록 노력하면서 플레이해주도록 하세요.

정말이지 과연 누가 이길지 결코 예측하지 못할 정도로 아주 팽팽한 공격과 방어를 행하고 있는 두 선수 둘 다 쉽게 공격을 행할 수 없도록 이동 경로를 모두 차단해 놓은 상태라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치열한 경쟁을 벌여야 합니다.

매우 빠르고 단순하게 끝을 낼 수 있는 게임이지만 엄청난 두뇌 회전이 요구되고 있어 정서적으로 불안한 아이들이 플레이하기 매우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많은 아이들이 바둑이나 오목을 통해 집중력을 향상하는 훈련을 받는다고 하네요.

자 이제 슬슬 공격을 할 타임이 왔답니다. 계속해서 방어만 하다가 끝이 날줄 알았는데 이렇게 초기으로 공격할 기회가 오고 말았으니 결코 놓치지 마시고 이번 타임에 완벽한 승리를 할 수 있도록 날카로운 공격을 해주세요.

너무 성급하게 두지 마시고 상대 방이 한수 둔 다음 충분한 시간을 두고 플레이해주세요. 생각도 하지 않고 눈에 보이는 것만 보고 다음 수를 전혀 예측하지 못한다면 결코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가 없으니 이시간부터 열심히 인공지능 컴퓨터를 이겨 주세요.

반드시 내게의 바둑돌은 막아주시고 다섯 개가 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한번 방어를 하더라도 최고의 조건이 이루어질 수 있는 상태로 방어를 해줘야 하는데 생각 없이 앞길만 막아선다면 게임이 끝나는 순간까지 방어만 하다 패배를 하고 만답니다.

오목게임 스토리설명 

어릴 때부터 누구나 여러 번 플레이해보았을 만큼 게임으로 친구들과 두가 더 잘 두는지 작은 내기를 많이 했던 초등학생 시절이 생각나는군요. 언제 어디서 간 간단하게 오목게임은 바닥판을 만들어 오복을 볼펜으로 칠해 가면서 친구랑 함께 진행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 준 아주 고마운 게임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노트에 오목판을 그려 짝꿍이랑 같이 적도 많았답니다. 장기 체스 바둑 오목 모두 다 머리를 많이 써나가야만 상대를 누룰 수 있는 게임으로 함께 플레이하면서 앞에 두수 세수 정도는 기본으로 이리 예측해나가야만 쉽게 승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절대 해당 오목게임은 운이 아닌 순수한 실력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는 좋은 점들을 보여주고 있는데 인공지능 컴퓨터와 힘겨운 대국을 펼쳐 나가 주세요.

 조작법

 컨트롤 : 마우스

 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