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King Rügni Tower Conquest 꿀잼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최초 3마리의 영웅 로봇을 조종하여 나타나는 악당 로봇 들과 턴 방식 제로 전투를 벌여 나가는 게임으로 머리를 쓰면서 플레이해야 좋은 결과를 올릴 수가 있어요. 각 캐릭터 특성마다 서로 다른 전투 능력을 소유하고 있어 정확하게 협공 전을 많이만 보다 쉽게 악당들을 제거할 수 있어요. 더욱이 일반 PC 게임 못지않게 그래픽 품질이 매우 높은 수준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가 살아있습니다. 

좀 더 현실감 있는 게임 진행을 보여주는데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들을 일일이 업그레이드하여 한 차원 강력한 방어력과 공격력을 지니고 더욱 높은 스테이지에서 막강한 몬스터들을 물리치게 됩니다. 공격과 방어를 생각하면서 진행해야 손쉬운 플레이를 보일 수 있으나 대책 없이 공격 위주로만 가다가 난 쉽게 적의 위력적인 공격에 단번에 제압당할 수도 있는데 조심하세요.

본격적인 미션이 시작이 되면서 우선 초기에서 초보자들을 위해 간단히 튜토리얼 방식으로 임무가 진행이 되는데 해설이 시키는 대로 그냥 그대로 집중하면서 따라만 하면 조작 방식에 대해서 이해를 할 수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적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데 3명의 캐릭터가 한 마리의 몬스터 로봇을 제거하는 임무들을 차질없이 수행을 하게 됩니다. 삼대 일로 싸우는 만큼 어려움 없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한눈으로 제원을 볼 수 있게끔 준비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전투를 벌이면서 머니를 획득하여 각 영웅들의 능력치를 꾸준히 한 단계식 꾸준하게 올려 줘야만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컨트롤할 수 있게 됩니다.

영웅들을 마우스로 클릭하게 되면 최대 이동할 수 있는 거리가 설정이 되는데 설정된 위치에 한해서 움직일 수가 있으면 공격 또한 그 범위에서 모든 것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 숙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세 명의 히어로의 공격이 또는 이동이 끝이 났다면 앤드 턴을 눌러 주시면 바로 적군이 공격을 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상당히 오래전 형 결전을 플레이하면서 지금처럼 재미있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공격을 할 때에는 각 캐릭터의 체력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를 꾸준하게 관심을 가져 주어야만 적 공격으로 어의 없이 죽는 일은 막을 수가 있는데 머리를 굴려 나가면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적군들을 모두 물리치고 앞으로 전진하는 우리의 영웅들 세계 평화를 위험하는 나쁜 무리들을 모두 없애주기 위해 적들이 숨어 있는지 아지트를 찾아 들어와 이렇게 멋지고 강력한 공격을 펼치고 있습니다.

여러 군대로 적들이 퍼져 있는 만큼이나 유저들께서는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한 군데씩 격파해 나가줘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크게 어려운 난이도로 이루어져 있지 않으니 누구나 초기 플레이해도 마음껏 클리어를 할 수 있어요.

놀라운 그래픽과 더욱 긴장감을 감돌게 하고 있는 사운드가 하나로 합쳐져 여러분께 현실감 나는 플레이를 느끼게 해주는데 오랜 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좋은 점을 지니고 있어요.

안쪽에 빨간색 괴물 녀석이 하만리 앉아 있는데 서둘러서 이번 지역으로 다른 동료들과 함께 이동하여 열심히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손 모양이 그려져 있는 곳은 반드시 마우스로 클릭을 해야 해요.

이렇게 땅바닥이 초록색으로 사격형을 이루게 되는데 바로 이것이 현재 이동을 할 수 있는 것과 공격을 할 수 있는 범위를 나타내 주는데 매사에 공격 범위 안에 있도록 해주시고 다른 동료들과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해 주세요.

지금 꿀잼 게임하기를 하면서 스타크래프트의 테란 종족 마리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데 왠지 3단계 공격과 방어를 업그레이드한 것처럼 강력해 보이고 있는데 왠지 한방의 무기를 쏘아도 적들을 쉽게 잡을 수 있을 것만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