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지구용사 플래시맨이 우주 악당들을 처 부시기 위해 새 명의 용사들이 다시 돌아왔답니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필살기를 사용하고 있어 매번 전투를 벌여 나갈 때 교체해 나가면서 적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각 영웅마다 적들마다 상성이 되는 공격 무기를 지니고 있는데 알맞게 사용해 주시면 체력을 최대한 아껴나가면서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가 있는데 절묘한 컨트롤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구를 지켜내기 위해 수많은 훈련을 받아온 히어로 아주 먼 옛날 다섯 명의 어린아이들이 우주로 사라지면서 다시 멋진 용사가 되어 나타나 지구를 침공하는 우주의 악마들을 모두 물리치고 있습니다.

누구도 당해 내지 못하는 괴물들을 우리의 히어로 후레에 맨들은 열심히 싸워 이들의 미션을 저지해나가고 있어요. 어릴 적에 참 비디오로 자주 감상했던 영웅들이 이렇게 후레시맨게임으로 등장하고 있는데 좀 새롭게 느껴지는군요.

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 공격 : Z,X 사람바꾸기 : C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3vl5_e7nUOA 

 
반응형
 

 

각 색깔마다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하면서 적들을 물리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드가 가장 원활한 공격을 펼치고 있어 주 캐릭터로 사용하면서 적당한 시기에 다른 친구들과 교체해 주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주어진 체력에 한해서만 게임을 지속할 수 있는데 조심히 에너지가 줄어들지 않도록 적들을 보다 신속하게 제압해야 한답니다. 최고의 방어는 최선의 공격이라는 말이 있듯이 한발 먼저 공격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기다란 소드를 이용하여 강한 타격을 가해 주고 있는데 적들이 아무런 반응도 하지 못한 체 사라지고 있습니다. 한 마리씩 제거할 때마다 스코어가 드러나는 것 지켜볼 수 있는데 최대한 높은 점수를 유지해주세요.

두 번째로 등장한 영운은 블루로써 양손에 날카로운 크로우를 착용하고 있어 다섯 용사 중 가장 빠른 공격을 이를 보유하고 있는데 일반 몹들은 눈 깜짝할 사이에 제거해나가고 있어 매우 효과적인 전투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강력한 몸빵을 지닌 보스와의 정면 대결에 사용하기에 최적화되어 있어 주로 강력한 몹들에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공격 범위가 너무 짧아서 원거리 유닛들을 공격하는 데 상당한 애로 사항이 있지요.

이번에는 세 번째 노란색 주인공이 전투에 참가하고 있어요. 주요 무기는 바주카포를 이용하여 원거리 대량 살상 무기를 사용하고 있어 한방 대미지 가 엄청나게 큰 장점을 이루 고 있으면 유일하게 혼자만 먼 거리에 있는 적을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망치 공격을 펼치고 있는 히어로 가장 파워가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공격 속도가 다른 히어로에 비해 너무 느리게 설정이 되어 있어 보통 3번 공격할 것을 2번 정도만 타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모든 영웅들마다 크고 작은 장점과 단점이 주어지는데 사용자께서는 알맞은 컨트롤을 보여주시면서 때와 장소를 분간해 나가면서 알맞게 교체해 주시는 것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하실 수 있게 됩니다.

첫 번째 레벨의 보스 거북 왕이 등장하게 되었답니다. 이 녀석 단단한 등껍질을 이용해 무서운 공격을 하고 있는데 절묘한 컨트롤 해서 해당 보스를 잡아내면서 다음 레벨에 도전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열심히 싸워 승리해 주세요.

근거리에 있을 때는 레드와 블로를 사용해 타격을 입혀 주시고 원거리로 떨어져 버린다면 가차 없이 엘로우로 바꿔 주시면서 바주카포를 사용해 주시면 거북 왕의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싸움을 펼치다가 보스 녀석 불리하다 싶으면 엄청난 못 집으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그러니 후레시맨 용사들 여기 모두 힘을 합쳐 로봇 속으로 들어가 그때부터는 아주 집체만 한 로봇으로 변신해 버린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