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스틱맨 종족들이 대전쟁을 치르는 테리토리 워 스틱맨 전쟁게임으로 3대 3 플레이로 턴 방식대로 서로 다양한 무기들을 동원하여 공격을 진행하고 있어요.

각 스테이지마다 서로 다른 맵에서 지형지물을 이용하여 방어를 하면서 유닛들을 모두 물리쳐 주는 팀이 승리를 거둘 수 있어요. 컴퓨터와 경기를 치르고 있지만 인공지능으로 높은 실력을 보여주는데 만만하게 보아선 큰코다칠 것입니다.

[TERRITORY WAR] 추억의 플래시 게임

먼저 공격하는 팀은 원하는 상대방의 유닛을 정확한 조준을 통해 내 가지의 무기를 골라 주면서 공격을 펼쳐 나가 주시면 됩니다.

각 유닛마다 똑같은 체력을 갖고 있는데 보다 빠른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한 마리씩 집중 공격 공격을 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상대팀을 한 마리라도 빠르게 없애 주시는 것이 수적으로 우세할 수가 있습니다.

컨트롤 : 키보드 또는 마우스 클릭 숫자키 , 방향키 , 스페이스바

지금 보이는 것은 여러분의 팀원을 새 명의 닉네임을 설정해 주는 곳으로써 유저들께서 원하시는 이름들을 설정하면 게임 시작할 때 이름이 각 유닛 상단에 표시가 되는데 좋은 이름을 써넣어 주세요.

 

우선 제가 먼저 공격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적들이 화면에 보이지 않으니 키보드 방향키를 컨트롤하여 앞으로 살짝 이동해 주신 다음 사용할 무기를 선택해 주신 다음 스페이스바를 눌러 주시면 바로 공격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수류탄을 하나 투척하려는데 무기는 적들이 뭉쳐 있을 때 모든 적들에게 한꺼번에 막대한 공격을 이루어내고 있어 모든 이들에게 큰 대미지를 주는데 정확한 컨트롤을 보여줘야 합니다.

 

이번에는 컴퓨터가 공격할 차례인데 바보같이 죄다 붙어 있군요. 저런 식으로 바짝 붙어 있게 되면 공격을 멋지게 할 수 있을지언정 방어는 허술해져서 금방 유닛들이 죽을 수 있어요.

제아무리 강력한 체력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낭떠러지로 떨어져 버리면 유닛은 체력 이유로 차있다고 해서 바로 죽어 버리면서 수적으로 불리하게 되는데 가장 조심해야 합니다.

 

이제 삼대일 상황 머 이건 대충 해도 기적이 일어나지 않고서야 질 수 없는 상태인데 현재까지 아군 체력은 손실된 것도 없 제아무리 컨트롤의 달인이 온다 하더라도 질 수가 없는 게임입니다.

 

참 무모하게 적지는 영으로 쳐들어온 컴퓨터 이제 승리는 시간문제라고 생각될 정도 로클리어 할 수 있는 단계까지 와버렸으니 이제 슬슬 다음 레벨을 시작할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보이는군요.

 

생각보다 버티면서 아군에게 막대한 공격을 퍼붓고 있는데 이상하게 잘 죽지 않고 있군요. 그래도 마지막까지 힘내서서 끝마무리를 무사히 맺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다시 새로운 미션이 있는데 이번에는 수적으로 조금 불리하게 상대방이 한 마리 더 많아졌군요. 그래도 머 컨트롤만 잘해 낸다면 다섯 마리까지 제거해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앞에 있는 녀석들 먼저 제거를 하면서 천천히 위에 있는 녀석들을 제거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아군 유닛들은 거리를 넓혀 나가면서 범위 공격에 공격을 입지 않을 수 있도록  멋지게 플레이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