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 작품에서 등장하는 주인공 바람돌이 소닉이라고 하면 최초에 세가라는 콘솔게임으로 등장하여 매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도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가 되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 당시 메가드라이브라고 하는 콘솔의 모든 사양을 동원하여 시원스러운 빠른 플레이와 귀여운 캐릭터의 움직임이 특징이었습니다.

남녀노소 새대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분들이 재미있게 진행한 고전 게임으로 슈퍼 마리오와 동급을 이루고 있는 작품인데 바로 위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컨트롤 스페이스바 점프  이동 방향키

 

ultimate flash sonic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황금색의 링을 먹으면서 각 스테이지마다 수많은 장애물과 함정들을 피하면서 목표지점까지 주어진 시간 안에만 도착을 하게 되면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은 마리오와 조금은 비슷하게 느껴지는군요.

 

고양이를 캐릭터를 한 듯 매섭고 날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한번 달리기 시작하면 자동차 부스터가 작동하듯이 쏜살같이 뛰어올라 빠른 스핀들을 보여주고 있어 경쾌한 질주 본능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캐릭터는 최조 3개가 있는데 세 번까지는 덫이나 장애물에 빠져도 다시 시작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현재 단 하나의 황금 링을 가지고 있다면 죽지 않는데 무조고 원형의 링은 보유할수록 유리하답니다.

 

바로 뒤에 날카로운 가시가 툭 튀어나와 있는데 결코 무리하게 움직이시다가 찔려 가지고 있던 링은 떨어뜨리지 않도록 하면서 위로 살짝 올라가 목표지점으로서 둘러서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 시간 안에 들어갈 수 있어요.

 

상당히 높은 언덕이 있지만 스프링의 탄력을 이용해 높은 곳이 이렇게 간단히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주위에 있는 다양한 도구들을 사용해야만 미션들을 클리어를 하기가 편합니다.

 

이번 코스는 바람돌이 소닉 만의 독특한 개성을 보여주는 다람쥐 바퀴 한 바퀴를 돌려 더욱 빠른 속도를 내면서 앞으로 달려 나가게 되어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질주를 보여주는데 참 즐겁기만 합니다.

 

바람돌이 소닉 하면 수십 년 전 소니사에서 최도 개발되면서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려온 가동용 게임 유성 샤를 타었은데 시간이 지나가면서 핸디게임으로도 각광받다 만들수으로 시원스러운 빠른 플레이와 귀여운 캐릭터 움 움직 임지 재미를 한층 더 키워주어 새대에 구애받지 않고 이들이 재미있게 진행한 고전 게임으로 슈퍼 마리오와 동급을 이루고 있다죠.

 

이런 실수로 서둘러서 가야 한다는 생각에 몬스터와 충돌을 일으키면서 여태까지 모아 온 노란색 링을 모두 떨구고 있네요. 다행히 링 덕분에 죽지는 않았는데 서둘러서 하나라도 더 재미가 색다르게 느껴지도록 해야 한답니다.

 

머리가 높은 주인공인 마지막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이렇게 험난하고 고된 모험을 시작하는데 특수 재작해 튼튼한 신발이 함께 신고 있어서 바람처럼 빠른 스피드를 낼 수 있게 되어 있었다는 사실 아십니까.

 

점프를 하게 되면 몸을 원형으로 만들어 웬만한 몬스터도 공격을 할 수가 있어요. 초반에는 장애물만 조금 헤쳐 나가면 되지만 중반 가서는 많은 몬스터들이 공격을 이루고 있는데 공격을 하면서 진행을 해야 해요.

 

많은 시간이 흘러가면서 첫 번째 두목이 기다리는 지점에 가까이 오고 있습니다. 보스는 다른 몬스터들에 비해 튼튼한 체력을 갖고 있으면 각자 특수한 무기들을 사용해 공격을 하는데 완료하게 조심해야 합니다.

 

드디어 보스 녀석과의 정면대결을 하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보스는 작은 우주선을 타고 쇠구슬을 사슬로 연결하여 공격을 하고 있지만 느릴 공격 속도를 보여주는데 컨트롤하면서 피할 수 있는데  추억의 고전게임하기를 하면서 기발한 공격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