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안질리는게임 스토리설명

  오늘은 오랜 시간 동안 싫증 나지 않고 플레이하면 시간을 상당히 재미있게 때울 수 있을 만한 플래시 문명전쟁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종의 스타크래프트와 디펜스를 합쳐놓은 듯한 플레이를 보이고 있어 더욱 집중하면서 진행을 할 수 있어 쉽게 진행하실 수 있어요.

다양한 병력들을 생산하면서 시대를 업그레이드 하여 마지막 강력한 모습을 잡아내는 미션을 지니고 많은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마우스

공략영상

CIVILIZATION WARS 리뷰

그다지 클리어하기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 만큼이나이나 유저들께서는 항상 많은 생각과 기발한 타이밍 계산을 통해서만 적군을 모두 물리치고 주어진 맵에서 모든 땅을 전형할 수 있는데 생각을 많이 해 주세요.

거점이 많을수록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임무를 할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최우선 적으로 아물도 없는 거점을 점령해 주는 방식으로 신속하게 컨트롤 하는 것이 중반에 가서 조금이라도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나아갈 수 있어요.

필살기가 주어지는데 적들이 이동하는 곳에 직접 다양한 무기들을 동원하여 공격을 하면서 병력들을 모두 물리치거나 숫자를 줄일 수가 있어는 적절하게 사용을 하면서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초기에는 간단한 화염 덩이만 사용하면서 적군에게 그렇게 큰 공격을 가할 수는 없지만 천천히 플레이하면서 다소곳이 늘어나는 스킬들 강력한 범위 공격을 이루는 마법 스킬 등이 준비되는데 기대하세요.

결코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서는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한다는 것은 불가능할 정도로 힘든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쿨타임이 모두 끝나게 되면 곧바로 적들에게 사용하면서 이동되는 병력을 최대한 줄여 주어야 합니다.

점점 미션을 클리어 하면서 목표부분까지 다가와질수록 난이도가 더욱 어렵게 구성이 되어 있는 만큼이나이나 유저들께서는 더욱 기발한 전략을 진행 해야만이 쉽게 적군들에게 아군기지를 모두 빼앗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들이 이동하여 본거지로 만들어 버리면 하얀색으로 건물이 만들어지고 아군이 점령을 하게 되면 황금색으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일정 시간마다 병력이 한 병씩 추가되는데 한번 먹은 지역은 다시 빼앗기지 않도록 잘 지켜내셔야 합니다.

적군과의 영토 전쟁을 벌이는 게임으로 적군의 모든 영역을 점령 시켜 내는 게임으로 본진에서 꾸준하게 생산되는 병력을 아무도 없는 지역이나 또는 적군이 점령한 곳을 도로 빼앗아야합니다.

현재 아군은 4개의 땅을 가지고 시작하고 있는 반면 적군은 2개만을 가지고 플레이하는데 이건 야 뭐 물어 볼 필요도 없이 황금색의 아군이 상당히 유리하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불리한 경우 신속하게 어느 한 곳을 쳐내야 합니다.

땅을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다 한들 공격하는 것을 방어해 내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이 되어 버리고 말아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키지 못할 땅은 우선적으로 차지하는 것보다 눈치를 보며 기다리시는 것이 종효요

이제 슬슬 마무리 다 되어 가는 듯 적군의 본 기지까지 이동해와 땅을 빼았께 되면서 상당히 편안하게 플레를 하고 있는 것을 느끼고 있는데 스킬 아끼지 마시고 열심히 사용하면서 어서 끝내주도록 하세요.

마지막 머리 달리 용을 잡기 위해서는 수많은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 해내야만 이루어질 수가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오랜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만 할 수가 있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만 가능합니다.

부대를 지정하여 한꺼번에 일 점 사 공격도 펼쳐 낼 수가 있는데 일부로 하나씩 마우스로 드래그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이번 전략 게임을 통해 심심함을 마음껏 없애 주시고 지루한 시간을 잘 보냈으면 합니다.

아군의 점령지로 만들어 가면서 안질리는게임에서 점점 영토를 확장하여 각 스테이지에 주어진 모든 영역을 점령하게 되면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계속해서 진행하면서 점점 유닛과 필살기들이 업그레이드되어 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