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FNaF Shooter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좀비 사격 총 게임하기는 남녀 주인공이 좀비들을 잡아내기 위해 일부로 미끼가 되어 다가오는 녀석들을 모조리 제거하고 있습니다.

온 사방이 절망으로 만들어진 사각 모양의 형태를 지닌 것으로써 여러 군데로 좀들이 공격을 하는데 결코 튼튼한 철망이 찢어져 녀석들이 들어와 공격할 수 없어도 제압해야 합니다.

특히 지금 이 게임에서는 헤드샷으로 해야만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하세요.

4군데 방향으로 몰려나오고 있는데 레이더를 통해 적들이 어디서 많이 몰리는지 관찰하면서 미션을 진행하면 좀 더 나은 사격을 펼쳐 보일 수 있지요. 주위를 살펴보면서 가장 우선적으로 공격을 해야 할 좀비는 바로 철망을 더욱 가까이 이동해 오는 순서로 사격을 이루어 줘야 안전하세 오랜 시간 동안 그 속에서 사람들을 마구 헤치는 괴물을 들을 모두 처 부실 수 있게 됩니다.

조작법

컨트롤 : 방향키 / QW / 총쏘기 마우스

육중한 근육을 자랑하면 권총 한 자루를 자신 있게 들고 있는 주인공 옆에 아름다운 여성은 각선미를 자랑하듯 야한 포즈를 취하고 있지만 매우 날렵한 민첩성을 지니고 있어 남성만큼 강력한 전투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죽기 얼굴을 겨냥하여 헤드샷으로 좀비들을 모두 잡어 주도록 하시면 헤드샷 콤보가 숫자로 표시되면서 제한 시간 4초 안으로 잡아 주면 계속해서 콤보가 올라가고 있는데 끊기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참 여러 가지공력 좋은 무기들을 돈을 주고 구입할 수 있지만 많은 돈이 필요하답니다. 또한 무기들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는데 기본적인 업그레이드는 최상급으로 할 수 있도록 해야만 합니다.

날씬하고 예쁜 무기 상점 아까지 몸매가 한창 돋보이는데 여하튼 좋은 성적을 내시려면 화력이 밑바탕이 되어야만 높은 단계까지 도달할 수 있는데 열심히 플레이하면서 좋습니다.

온 사방 좀비들이 갈기가 기찟겨져 있는 징그러운 시체 더미를 하지만 이 녀석들 인지 감이 없어 반드시 철망으로 들어와 주인공들을 잡아먹으려는 생각만 하고 무한 사격에도 두려움을 느끼지 못하는 것 같아요.

좌측에는 적들이 이동해 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천천히 즐기면서 가까이에 오는 적들을 공격하면 될 것 같아요. 철망이 부서지지만 않게 하면 상당히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권총은 공격력이 너무 약하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면 한층 더 올라가긴 하나 자체적으로 너무 약한 권총을 비산 돈을 주고 업그레이드하기는 상당히 돈이 아깝게 느껴지는데 생각 좀 해보세요.

온통 주위에 시체들이 널브러져 있는데 참혹한 관경을 보여주는데 이 시간부터 더욱 열심히 정확한 조준을 통해서 한 마리도 남김없이 제거하면서 높은 점수를 올려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적들에게 공격을 일방적으로 당하게 되면 단계별로 상당에 표시가 되는데 손놀림이 빠른 컨트롤이 필요하답니다. 또한 모든 무기는 탄약이 설정되어 있어 총알을 다 사용하고 나면 탄창을 갈아 끼우는 시간이 브록 있습니다.

좀비 녀석들의 몸을 명중시키면 여러 발을 맞혀내야 하지만 머리 부분을 노려 주시면 매우 간단하게 총알을 아껴나가면서 물리칠 수가 있어 한층 더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는데 참고하시고 사격을 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