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Gravity Ball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오늘은 머리로 상상하면서 여러분께서 직접 그림들을 상황에 정확하게 그려 나가면서 소화해 내를 퍼즐 형식으로 진행되는 플래시 중력 마스터 게임입니다.

쉽고 순조롭게 플어 나갈 수 있어 머리 아프지 않고 지루함을 마음껏 달랠 수 있는 게임으로 각종 도형들을 그려 나가 보세요.

미션에 들어가게 되면 우선 검은색의 볼링공을 굴려 화면 안에 있는 모든 아이템들을 획득해야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

원하는 도형들을 직접 그려 고정되어 있는 볼링공을 천천히 이동키 켜 나갈 수 있도록 해야 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알맞은 도형들을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더보기

내 마음대로 그린 그림이 직접 나타나 미션을 완료하는 데 쓰이고 있는데 참 신기하면서 놀라울 정도로 괜찮은 게임이라 생각이 들고 있을 정도로 누구나 저와 같은 말을 하게 될 거예요.

참 많은 미션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 심심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이렇게 24단계나 주어지는데 한 시간 정도는 쉽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플레이 가능합니다.

현재 4개의 아이템을 획득해야 하는데 정중앙에 공간으로 빠지면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선 빈 공간을 사각형을 그려 매워 주시고 오른쪽 쪽에 있는 아이템 먼저 공략 하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상상해 내어야 합니다.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네 개의 막대기 위해서 한 층씩 내려가며 아이템을 먹어야 하는데 잘못하다가는 낭떠러지로 떨어질 수가 있는데 이렇게 삼각 모양으로 방지턱을 만들어 떨어질 때 낭떠러지로 떨어져 미션이 종료됩니다.

이건 뭐 난이도라 할 건도 없이 너무 간단하게 미션들을 완성을 할 수 있는 게임으로서 한번 플레이하게 되면 쉽게 그만두지 못할 만큼 적지 않는 중독성 성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 어떤 어려운 난이도라 할지라도 여러분께서 많은 생각만 해주신다면 해결해 내지 못한 미션들은 결코 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정확한 이번을 도저히 모르겠다면 플레이 영성을 도대로 해답을 찾아 나가 주세요.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내기 위해서는 각 스테이지를 보다 신속하게 클리어하는 것이 우선순위이고 그다음 도형 개수에 따라 점수 차이가 조금씩 나는데 곰곰이 생각을 하면서 하나씩 정확하게 각종 도형을 그려 나가 주세요.

이번 스테이지는 우선 왼쪽에 있는 것부터 공략을 해야 이 지금 현재 밑으로 내려가면서 블록들을 어떻게 해서든 연결해 보고 좋은 결과가 나오기만을 기대하면서 다른 아이템을 찾아 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다양의 도 힘들게 레벨업을 하면서 기분 좋게 또 다른 미션으로 이동을 할 수 있게 되었으니 얼마나 재미있는 그림 그리기 재임인지 직접 플레이해보지 않고서는 말로 설명을 할 수 없어요.

이렇게 크게 도형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게임 화면 안에 가득 채울 수 있을 만큼 알마든 지그리고 싶을 때 마음대로 하면 참 좋을 것 같답니다.

이번에는 원형의 다리를 연속해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끊어진 곳을 이런 방식으로 연결을 해준다면 뭐 완벽히 중력 마스터 게임의 임무는 상당히 쉽게 클리어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 더욱 복잡하고 난이도가 어려워진 아이디어 게임을 하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