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신속하게 플레이되는 게임들을 찾는 유저들께 특별히 권해드리고 싶은 사무라이 칼싸움게임으로 꼭 한번 즐겨 보세요. 영화와 같은 스토리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단신의 몸으로 수많은 강한 적들을 만나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액션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Z/X / 스페이스바 및 이동 방향키

Red Moon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빨간 달이 풍요롭게 느껴지는 배경을 바탕으로 플레이되는 작품으로 주인공을 컨트롤하여 강력한 고수들을 만나 치열한 결투를 벌여 격국 최종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해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게임을 접속하게 되면 오프닝을 감상할 수 있는데 완전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느낌을 주고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해 가고 있어요. 물론 영어로 나오고 있지만 화면만 보아도 대충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자가 지금 이 게임의 주인공으로서 복수를 위해 악의 무리들을 처단하고자 혼자서 적진으로 뛰어 들러 힘든 전투를 펼쳐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일당백에 가까운 실력을 갖고 있어 쉽게 죽진 않는답니다.

 

매서운 눈초리를 보여주는 눈으로써 살기가 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군요. 그만큼 복수심에 불타오르는 주인공을 컨트롤하면서 게임을 플레이를 한번 보여주세요.

 

주인공이 이동하는 곳에는 항상 고수들이 숨어 있는데 컨트롤을 상당히 잘해야만 설정되어 있는 모든 고수들을 물리치면서 진정한 보스와의 팽팽한 한판 승부를 눈여겨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첫 방면으로 주인공과 여인이 서로 만나 대화를 하는 장면인데 직접 오프닝 영상을 통해한번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그래야 본격적인 플레이를 할 때 약간의 도움이 되고 있어요.

 

영웅의 주 무기는 할 수 있는 가벼운 검을 이용하면서 다양한 기술과 초강력 필살기를 바탕으로 악의 무리들을 순조롭게 물리치고 있는데 대단한 고수 중의 대 고수라 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어요.

 

조작 방식이 간단하여 큰 영향 없이 순조로운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어 있어 전투가 벌어지게 되면 순조롭게 컨트롤하여 앞에 있는 대상을 가볍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역시 칼솜씨가 예사롭지 않은 실력을 가진 주인공 바라만 보고 있어도 멋지고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실력을 보여 주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되네요.

 

공중부양을 하는 듯 깃털처럼 몸을 깃털처럼 가볍게 만드는 경공술을 사용하여 높이 뛰어오르고 있어요.  사무라이 칼싸움게임을 하면서 경공술만 얼핏 보아도 무공이 최고 경지에 올라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동 중 여러 가지 장애물들이 숨어 있는데 잘 피해 다니면서 앞에 나타나는 그 어떤 한 적들을 놓아주지 말고 신속하게 물리치면서 마지막 최종 목적지로 향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