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다들 즐겁게 한두 번쯤 플레이를 해봤던 사천성과 비슷한 방법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별다른 설명이 필요 없이 바로 시작하면 이해력 있게 하나씩 풀어 나가 주세요. 주방기구짝맞추기 게임을 할 때에는 마우스를 움직여 같은 똑같은 그림을 찾아 맞추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는데 제한 시간 안에 모두 완벽히 사라 지게 해야 클리어하신 다음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출시된지는 정말 오래되었지만 지금 해봐도 손색없는 재미와 그리고 중독성까지 지닌 작품인데 여러분들은 위에서 직접 해보시고 어떻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지 궁금한 분들께서는 아래 공략 영상과 그리고 상세한 리뷰를 통해서 배우는 시간도 가져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오래전에 고전 오락실에서 이런 종류의 게임을 손으로 셀 수 없이 해보았는데 이렇게 그전 플래시로 또다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조금은 새롭기도 하면서 다양한 재미를 주지 않을까 내심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가로 15세로 9개로 수많은 그림들이 있는데 그냥 바라만 보아도 짝을 찾기 힘들 정도로 복잡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러면 여러분께서는 가급적 모니터에서 시선을 조금 떨어뜨린 다음 맵을 활짝 한번 정밀하게 보세요.

 

가까이에서 바라보고 있으면 보는 시선이 좁을 수 있는데 멀찌감치 떨어져서 바라보시면 생각보다 폭넓게 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 가능한 한 무작정 짜 맞추지 마시고 생각을 하면서 하나씩 진행해주세요.

 

이렇게 타임이 흘러 나가는데 그래도 정확히 그림을 없애 나갈 때마다 시간을 조금 추가되는데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되는데 마지막 두 조각이 남아 있을 때까지 소녀 쉴 틈을 주지 않고 진행해 주세요.

 

주의할 점은 초기에는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는 퍼즐 먼저 공략해야만 보다 쉬운 작업을 할 수 있는데 괜히 중앙에서부터 시작하다간 중반 정도 가서 아무것도 할 수 없이 길이 막히는 부분이 있어요.

 

짝을 하면서 계속해서 눈알이 돌아가도록 그림을 찾고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 보다도 지금 이 게임은 혼자 하는 것보다는 친구들이랑 여러 명에서 플레이하면 많은 점수를 훨씬 빠르고 싶게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어떤 퍼즐도 레벨이 올라가게 되면 난이도 또한 무척 상승하여 어려움을 보여주는데 이번 것도 마찬가지로 5 레벨만 달성하게 되면 클리어하기가 까다롭게 느껴지는데 주의하세요.

 

연속 공격을 하면서 콤보를 이루신다면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기록을 새롭게 경신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수 있는데 사요 자들께서는 한 번의 콤보로 끝내지 마시고 길게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다양한 주방 도구로만 되는데 그림들 특히 뽑기를 할 때 그림들을 찍어 내는 틀이 가장 눈에 띄고 있는데 초등학교 시절 문방구에서 친구들과 동전을 주고 직접 맛있게 만들어 먹던 아름다운 추억이 생각나는군요.

 

식칼 주전자 프라이팬 냄비 밥솥 유리컵 기타 등등 정말 집안에서 살림할 때 사용되는 여러 가지 기구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중에 여러분들 주방에 단 하나라도 없는 것은 없겠죠.

 

상하 좌우의 어느 방향이던 3번 이내로 꺾일 경우에만 그림을 맞추어 나갈 수 있으면 그 이상이 돼버리면 짝을 될 수 없다는 점 숙지해주세요. 또 도저히 풀지 못하겠다는 문제가 나온다면 힌트 버튼을 눌러 해결을 할 수 있어요.

 

적당한 시기에 사용해주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그러면 주어진 시간 안에 얼마만큼 점수를 올려 나갈 수 있을지 한번 신나는 집중력과 빠른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이제 고작 스토어 2000점을 획득하였는데 2만 점을 목표를 두고 진행한다면 재미가 두 배가 될 수 있는데 주방기구짝맞추기 게임을 하시는 유저 들깨서는 저처럼 무언가를 진행할 때 자기 자신만의 룰을 정해 놓고 하면 더욱 부엌 마작 게임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