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정상 실행이 되지 않아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오늘 다양한 건물에 숨어 있는 적들을 제거하는 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머리 쓰는 좀비 게임은 주위에 쇠사슬로 이어진 뭉치가 준비되는데 나리 프로 줄을 잘라 주시면 반동을 이용해 악당들을 제거해 주는 방식으로 여러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한답니다. 이번 게임은 머리를 속으로 곰곰이 상황을 그려나가면서 플레이해야 간단하게 각 미션들을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양옆으로 괴수들이 서있는데 왼쪽에 있는 것은 왼쪽 사슬을 이용하여 죽여주시고 오른쪽에 있는 좀비는 우측에 있는 구슬을 절묘하게 선을 잘라 구로가 명중시켜주면 확실히 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첫 번째 판부터 사십 단계까지 이루어져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오늘 상당히 오랫 동안 미션을 진행해야 40단계까지 모도 소화해 낼 수가 있는데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한 번에 모두 클리어하는 건 어떨까요?

양옆으로 솨사슬이 묶여 있던 것을 칼을 사용하여 자르자 우측으로 기울어져 버리면서 두 마리의 괴수를 힘껏 저 멀리 낭떠러지로 날려 버리는데 상당히 쉽게 미션들을 완성을 해 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 단계식 클리어하면 레벨업을 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가 있는데 한번 클리어 한 맵은 그 어느 때라도 다시 들어가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24시간 황상 열려 있는데 참고하세요.

참 좀비들을 외들 다 이런 험상궂은 표정을 하고 있는 것일까요. 비록 죽은 시체지만은 좀 더 깔끔한 모습으로 캐릭터를 만들었으면 어떠할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조금은 들고 있어요.

단 한방의 강력한 공격에 이렇게 쉽게 쓰러져 버리는 녀석들 그냥 맨땅에 주저 않으면서 우측에 있는 친구까지 공격을 입고 높은 곳에서 분명히 떨어져 죽을 것이라 느껴지는 상황이랍니다.

이번에는 세 마리를 모두 제거해주는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되었는데 어떤 것을 먼저 공격할지를 유저들께서 곰곰이 생각을 통해 하나씩 먼저 공격을 해주면서 해답 안을 찾아가는 시간을 지금 이 시간에 가져 보세요.

화면에 칼 한 자루가 보이는데 저것이 바로 플레이어가 마우스를 이용하여 사슬을 자를 때 사용하는 도구로써 드래그를 하면 상당히 무거운 굴렁쇠가 좀비에게 다가가 강력한 공격을 힘지게 됩니다.

자 과연 어디 먼저 공격을 해야 할까 그래 이번에는 위에 혼자 외로이 있는 녀석을 가장 우선적으로 공격을 시도하겠습니다. 역시 단 한 방으로 이렇게 보낼 수가 있는데 간단하게 위에 있는 괴수는 사라 지겠죠.

자 이제 다음은 밑에 있는 두 마리를 공략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우측에 있는 굴렁쇠의 우측 사슬을 잘라 주세요. 그러면 좌우로 반동을 이용하여 움직일 때 타이밍 맞춰 오른쪽으로 움직일 때 다시 잘라 주세요.

이모션에 돌 임하게 되면 좀비들이 여러 군대 배치되는데 유저들께서는 반드시 정해진 무기들을 이용해서만 단 한 마리도 살려 두지 마시고 모두 제거를 해야만이 깔끔한 완료가 되는데 집중하면서 천천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시 끝마무리도 상당히 정확하게 끝을 맺어 주는 모습으로 퍼펙트 한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여러분 더 저와 같은 방식으로 모든 임무들을 진행하면서 열심히 집중만 해주신다면 어떤 어려움도 쉽게 헤져 나가실 수 있을 거예요.

조금도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갖추고 있어 아무나 상관없이 쉬운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사람들을 마구 공격하는 나쁜 괴물들을 잡아가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